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아 진정하고 가슴보고 치유받으셈 무명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387 작성일 2021-06-23 17:37:31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8936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괄게이 2021-06-23 17:38:00 소서마망 오랜만이노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7:38:54 ㅋㅋ 이뻐서 소서키웠는데 존나 어려웠던 기억 펼쳐보기▼ 괄게이 2021-06-23 17:39:02 무명 2021-06-23 17:39:40 카붕이들이 진정이 안되나봄 ㅜ 펼쳐보기▼ 괄게이 2021-06-23 17:40:03 오늘 개노뜬거 불난집에 기름부은꼴이라 그럼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7:40:49 아 아마존 짤도 올려야 되나? ㅋㅋ 펼쳐보기▼ 괄게이 2021-06-23 17:41:02 아마존은 좀 취향탈듯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39:53 헐 뭐임 이거 펼쳐보기▼ 괄게이 2021-06-23 17:40:14 드래곤즈 크라운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7:40:26 드래곤즈 크라운 명작임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40:57 ㅇ어디서 할수있는거임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7:41:21 플스3이 원작인데 플스4로 리메이크 됬을꺼임 아마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41:42 플...스...??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41:48 무명 2021-06-23 17:45:08 카사를 안했으면 벌써 플스5 삿을텐데 가엾게도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46:25 플스????ㅋㅋㅋㅋ 허먼밀러 에어론에 엔드옵컴까지 다샀지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7:47:59 플스는 독점작이 있으니까 스위치나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그냥 sd아닌 전투를 하는 씹덕겜이 좋았을 뿐인데 [3] ㅇㅇ 2021.06.23 109 0 깡주화로 기채뽑은 안하는게 좋지? [2] ㅇㅇ 2021.06.23 112 0 가치 보존 해주는 게임 ㄱㄱ [2] ㅇㅇ 2021.06.23 262 2 (권한 없음) 난 진짜 얘네 목적을 모르겠음 [1] 연비 2021.06.23 125 0 아 게이들아 카바글이나 힘들어 하는 글에 역겹게 댓다는거 저격가능? [15] 금지어다 2021.06.23 265 5 ㄹㅇ.. 유독 카사가 맘고생 심하게함 [5] 꿀때지 2021.06.23 209 3 곱씹어보니 꼬운점들 하나하나 보여서 기분 상해가다가 [2] 독호메 2021.06.23 156 0 스비 요즘 방만운영하는거 바다섭 오픈해서 그런거아님? 치후유 2021.06.23 127 1 에이미 리콜하고 나중에 교체권에 포함되면 진실의문 2021.06.23 94 0 리워크 방안 내가 좀 괜찮게 수정 해봄 [3] ㅇㅇ 2021.06.23 131 0 지금 보니 밸패 7월도 아니었네 [1] ㅇㅇ 2021.06.23 146 3 결국 이새끼들은 지 손해보는짓은 안하겠다는거임 [6] Whitebear 2021.06.23 210 3 평점 테러하기 대회같은거 열면 좋을텐데 [2] 도트닝겐 2021.06.23 111 3 (권한 없음) 이거 념글보고 생각한건데 ㅇㅇ 2021.06.23 111 0 상성은 진짜 누구대가리로 만든지 모르겠네 [3]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167 1 솔직히 리콜 리워크 이걸로 끝내는거 좀꼬움 [6] ㅇㅇ 2021.06.23 220 1 근데 만약 오퍼 너프/리워크 한다면 리콜 또 문제 아니냐 [1] 독호메 2021.06.23 147 1 오퍼뽑 많이 해본사람 있음? [6] 게보린주세요 2021.06.23 152 0 어디 노숙자 아저씨한테 만원 쥐어주고 사과문 쓰라고해도 [1] dwsss 2021.06.23 110 3 유저 "적대적" 운영 이거 틀린말이거든요 [12] 꿀때지 2021.06.23 208 3 방금 길티맵 어려움3 돌고왔는데 [5] ㅇㅇ 2021.06.23 186 0 애들아 진정하고 가슴보고 치유받으셈 [17] 무명 2021.06.23 1387 1 리콜 관련해서는 환불쪽은 기대 안하는게 좋을듯 [4] 마싯는감자칩 2021.06.23 150 5 혹시 금태랑 상연이도 마법으로 봉인된거 아님? 도트닝겐 2021.06.23 90 0 저것도 나름 회의 거치고 쓴 거 아니냐 [8] dwsss 2021.06.23 183 5 (권한 없음) 야누스 종결했는데 이제와서는 의미없네 [5] 대월가람 2021.06.23 174 0 주식이나 코인에서 개미털기하듯 ㅇㅇ 2021.06.23 201 0 에이미 너프는 좋은데 [4] ㅇㅇ 2021.06.23 301 2 자다왔는디 [3] 서유닝 2021.06.23 129 0 밸런스의 신 이라고 불리는 개발자.JPG [3] ㅇㅇ 2021.06.23 599 0 이제 개노 봤는데 [3] ㅡㅡ 2021.06.23 138 0 이건 응애거든요??? [2] 도트닝겐 2021.06.23 189 0 금태랑 상연이는 어디 이세계라도 갔냐 [1] dwsss 2021.06.23 89 0 수영복 8월이야? [2] 모우린호 2021.06.23 113 0 건틀렛 오퍼 부옵은 광피감이 그렇게 좋음?? [4] 닭고기러버 2021.06.23 244 0 그래서 소림이 근무력증 치료하고 각성해서 카운터 되는건 언제임 [1] S등급마딜러캬루 2021.06.23 106 0 스비가 애초에 개노를 올린게 문제 같음 [1] ㅇㅇ 2021.06.23 115 4 아트 브금쪽은 안타깝다 ㄹㅇ [2] 도라에몽 2021.06.23 117 0 ✋질문 이거 터미각인가? [10] 광고보고옴 2021.06.23 164 0 마지막으로 유튜브로 엔딩씬 보는데 [3] HeyHo 2021.06.23 127 0 에2미 천장찍었는데 NY 2021.06.23 117 1 근데 밸패 갖고는 너무 불타지 마라 얘들아 [3] ㅇㅇ 2021.06.23 141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7: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