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념글보고 생각한건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저 대립이 일어날 수는 있는데
[5]
975
18
애들아 미친 육체미 아마존 보고 진정해라
[8]
914
0
개노도 화나는데 지부 성공 대성공도 화나니
[1]
105
0
카바글처럼 보였구나
[8]
186
1
sea섭 믿고 배짱부린다기엔 지들 능력을 너무 고평가하는거같은데
[2]
190
1
고닉 중에 ㄹㄱㅌ랑 ㅂㅅㅇ 얘내 언제 밴함
[15]
1373
30
솔직히 이제 무슨말을해도 그냥 그려려니 함
121
1
건포빨리어케해줫으면좋겟다
62
0
난 그냥 sd아닌 전투를 하는 씹덕겜이 좋았을 뿐인데
[3]
109
0
깡주화로 기채뽑은 안하는게 좋지?
[2]
112
0
가치 보존 해주는 게임 ㄱㄱ
[2]
262
2
(권한 없음)
난 진짜 얘네 목적을 모르겠음
[1]
125
0
아 게이들아 카바글이나 힘들어 하는 글에 역겹게 댓다는거 저격가능?
[15]
265
5
ㄹㅇ.. 유독 카사가 맘고생 심하게함
[5]
209
3
곱씹어보니 꼬운점들 하나하나 보여서 기분 상해가다가
[2]
156
0
스비 요즘 방만운영하는거 바다섭 오픈해서 그런거아님?
127
1
에이미 리콜하고 나중에 교체권에 포함되면
94
0
리워크 방안 내가 좀 괜찮게 수정 해봄
[3]
131
0
지금 보니 밸패 7월도 아니었네
[1]
146
3
결국 이새끼들은 지 손해보는짓은 안하겠다는거임
[6]
210
3
평점 테러하기 대회같은거 열면 좋을텐데
[2]
111
3
(권한 없음)
이거 념글보고 생각한건데
110
0
상성은 진짜 누구대가리로 만든지 모르겠네
[3]
167
1
솔직히 리콜 리워크 이걸로 끝내는거 좀꼬움
[6]
220
1
근데 만약 오퍼 너프/리워크 한다면 리콜 또 문제 아니냐
[1]
147
1
오퍼뽑 많이 해본사람 있음?
[6]
152
0
어디 노숙자 아저씨한테 만원 쥐어주고 사과문 쓰라고해도
[1]
110
3
유저 "적대적" 운영 이거 틀린말이거든요
[12]
208
3
방금 길티맵 어려움3 돌고왔는데
[5]
186
0
애들아 진정하고 가슴보고 치유받으셈
[17]
1387
1
리콜 관련해서는 환불쪽은 기대 안하는게 좋을듯
[4]
150
5
혹시 금태랑 상연이도 마법으로 봉인된거 아님?
90
0
저것도 나름 회의 거치고 쓴 거 아니냐
[8]
183
5
(권한 없음)
야누스 종결했는데 이제와서는 의미없네
[5]
174
0
주식이나 코인에서 개미털기하듯
201
0
에이미 너프는 좋은데
[4]
301
2
자다왔는디
[3]
129
0
밸런스의 신 이라고 불리는 개발자.JPG
[3]
599
0
이제 개노 봤는데
[3]
138
0
이건 응애거든요???
[2]
189
0
금태랑 상연이는 어디 이세계라도 갔냐
[1]
89
0
수영복 8월이야?
[2]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