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속성해서 가위바위보나 해버리지

레인저 -스트라이커 디펜더 다씹어먹음

디펜더-피해제한받고  떡상했는데 덕분에 레인저 몸값만올려줌


스트라이커-레인저한테 찢기고 스나한테 찢김 디펜더는 못뚫음 쓰는이유는 특수한유틸땜에 씀 

사실 다른 클래스에 같은유틸 달리면 쓸이유가없음


스나-디펜더라인 못뚫고 레인저만으로도 스커잘잡아서 쓸모없음


스나잡는 리퍼한테 줘야할클래스는 디펜더인데 안어울리니깐 스나줌->이럴꺼면 직업분류지 상성을 왜쳐박아놨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