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만 봐도 이미 다른 회사들 선례가 있어서 그런것 처럼 걍 리콜권 주고 게임제화만 돌려주고 끝날꺼라고 생각함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라서 환불 원하는 사람들은 걍 접는게 답이라고 생각함

접을꺼면 그래도 최근에 현질한거 있으면 환불 신청해보셈, 초회 신청이면 1-2달 동안 지른거는 환불 해줄꺼임 


▣ 리워크
유닛의 스킬 디자인을 비롯한 기존 특성이 제거되거나, 역할 및 기믹이 크게 변경되는 패치를 리워크로 정의하며, 리워크 적용 후 일정 기간 동안 리콜 대상으로 지정해 신청에 따라 대응하는 동급 유닛의 교체 기회 및 성장 재화를 환급받는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 단순 상향 조정
기존 밸런스 조정과 같이, 수치적인 조정 및 기능의 추가, 코스트 감소 등은 단순 상향 조정으로 분류되며, 이는 리콜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단순 하향 조정
단순 밸런스 조정 실패나 데이터 오류, 미처 예상하지 못한 조합이나 상성에 의해 부득이하게 단순 하향 조정이 가해질 경우, 최대한 빠르게 대응하며 리콜 대상으로 지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