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만약 오퍼 너프/리워크 한다면 리콜 또 문제 아니냐 독호메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6-23 17:38:50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8985 오퍼 육성은 가장 비중 적은 본체 레벨 빼곤 죄다 확률로 점철돼있는데 시발ㅋㅋㅋㅋ 아인하사드인가 그거 꼴로 리콜하는거 아님?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 네모네모 2021-06-23 17:39:31 주옵부옵레벨 다 맞게 맞춰줘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바글처럼 보였구나 [8] 날개그늘 2021.06.23 186 1 sea섭 믿고 배짱부린다기엔 지들 능력을 너무 고평가하는거같은데 [2] 왈랄랄루 2021.06.23 190 1 고닉 중에 ㄹㄱㅌ랑 ㅂㅅㅇ 얘내 언제 밴함 [15] dwsss 2021.06.23 1372 30 솔직히 이제 무슨말을해도 그냥 그려려니 함 도트닝겐 2021.06.23 121 1 건포빨리어케해줫으면좋겟다 복커 2021.06.23 62 0 난 그냥 sd아닌 전투를 하는 씹덕겜이 좋았을 뿐인데 [3] ㅇㅇ 2021.06.23 109 0 깡주화로 기채뽑은 안하는게 좋지? [2] ㅇㅇ 2021.06.23 112 0 가치 보존 해주는 게임 ㄱㄱ [2] ㅇㅇ 2021.06.23 261 2 (권한 없음) 난 진짜 얘네 목적을 모르겠음 [1] 연비 2021.06.23 125 0 아 게이들아 카바글이나 힘들어 하는 글에 역겹게 댓다는거 저격가능? [15] 금지어다 2021.06.23 265 5 ㄹㅇ.. 유독 카사가 맘고생 심하게함 [5] 꿀때지 2021.06.23 208 3 곱씹어보니 꼬운점들 하나하나 보여서 기분 상해가다가 [2] 독호메 2021.06.23 155 0 스비 요즘 방만운영하는거 바다섭 오픈해서 그런거아님? 치후유 2021.06.23 127 1 에이미 리콜하고 나중에 교체권에 포함되면 진실의문 2021.06.23 94 0 리워크 방안 내가 좀 괜찮게 수정 해봄 [3] ㅇㅇ 2021.06.23 131 0 지금 보니 밸패 7월도 아니었네 [1] ㅇㅇ 2021.06.23 145 3 결국 이새끼들은 지 손해보는짓은 안하겠다는거임 [6] Whitebear 2021.06.23 210 3 평점 테러하기 대회같은거 열면 좋을텐데 [2] 도트닝겐 2021.06.23 111 3 (권한 없음) 이거 념글보고 생각한건데 ㅇㅇ 2021.06.23 110 0 상성은 진짜 누구대가리로 만든지 모르겠네 [3]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3 166 1 솔직히 리콜 리워크 이걸로 끝내는거 좀꼬움 [6] ㅇㅇ 2021.06.23 220 1 근데 만약 오퍼 너프/리워크 한다면 리콜 또 문제 아니냐 [1] 독호메 2021.06.23 146 1 오퍼뽑 많이 해본사람 있음? [6] 게보린주세요 2021.06.23 152 0 어디 노숙자 아저씨한테 만원 쥐어주고 사과문 쓰라고해도 [1] dwsss 2021.06.23 110 3 유저 "적대적" 운영 이거 틀린말이거든요 [12] 꿀때지 2021.06.23 208 3 방금 길티맵 어려움3 돌고왔는데 [5] ㅇㅇ 2021.06.23 186 0 애들아 진정하고 가슴보고 치유받으셈 [17] 무명 2021.06.23 1387 1 리콜 관련해서는 환불쪽은 기대 안하는게 좋을듯 [4] 마싯는감자칩 2021.06.23 150 5 혹시 금태랑 상연이도 마법으로 봉인된거 아님? 도트닝겐 2021.06.23 90 0 저것도 나름 회의 거치고 쓴 거 아니냐 [8] dwsss 2021.06.23 182 5 (권한 없음) 야누스 종결했는데 이제와서는 의미없네 [5] 대월가람 2021.06.23 173 0 주식이나 코인에서 개미털기하듯 ㅇㅇ 2021.06.23 201 0 에이미 너프는 좋은데 [4] ㅇㅇ 2021.06.23 301 2 자다왔는디 [3] 서유닝 2021.06.23 129 0 밸런스의 신 이라고 불리는 개발자.JPG [3] ㅇㅇ 2021.06.23 599 0 이제 개노 봤는데 [3] ㅡㅡ 2021.06.23 138 0 이건 응애거든요??? [2] 도트닝겐 2021.06.23 189 0 금태랑 상연이는 어디 이세계라도 갔냐 [1] dwsss 2021.06.23 88 0 수영복 8월이야? [2] 모우린호 2021.06.23 113 0 건틀렛 오퍼 부옵은 광피감이 그렇게 좋음?? [4] 닭고기러버 2021.06.23 243 0 그래서 소림이 근무력증 치료하고 각성해서 카운터 되는건 언제임 [1] S등급마딜러캬루 2021.06.23 105 0 스비가 애초에 개노를 올린게 문제 같음 [1] ㅇㅇ 2021.06.23 11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