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내가 기대한 에이미 대월가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6-23 19:20:32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1726 요요로 주변에 진을 쳐서 후열의 적은 땡기고 전방은 적은 밀어넣어서 그걸 모아 한방에 녹이는 그런 컨셉을 기대했음현실은 대갈통에 요요 때려박아서 세뇌(물리)거는 타입이였고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물 너무많아넣어서 오래끓였더니 [12] 서유닝 2021.06.23 110 0 본인 게임에 정두는 타입임 [7] 워렉 2021.06.23 133 0 라면은 그냥 처음부터 물을 적게 넣고 만들면 문제없다 [1] 대월가람 2021.06.23 66 0 아니시발 한강라면 좆노맛임 [7] 서유닝 2021.06.23 105 0 소영눈나는 원래 스나킬러로 채용했었는데 [1] ㅇㅇ 2021.06.23 78 0 다들 카사 유입시기는???? [23] 꿀때지 2021.06.23 159 0 5시가되면 매카누하러갈 예정 [2] 스츙 2021.06.23 81 0 농심 야끼우동 존나 맛있음 [3] ㅇㅇ 2021.06.23 113 0 본인 자랑할거있음 [5] 클러스트 2021.06.23 110 3 오늘병원에서 대가리꼬매고옴 [6] 서유닝 2021.06.23 129 2 지금 남아있는 사람들 유형 [6] 아메리고 2021.06.23 120 0 챈 불탈 때 특) [3] 워렉 2021.06.23 174 0 이유미 하나만 더 먹고 싶다 [14] DButton 2021.06.23 165 1 한강 라면 해결 방법.JPG [5] ㅇㅇ 2021.06.23 549 0 요즘 라면대신에 오뚜기 메밀막국수 먹는데 맛있더라 Irosis 2021.06.23 81 0 이건 진짜 뭐 어따쓰라고 만든거지 [5] 연비 2021.06.23 152 1 ㅇ여기있는애들 대깨카지? [12] 서유닝 2021.06.23 146 0 나도 이해 안댐 [2] 콜라가좋아 2021.06.23 131 0 그럼 난 개추줘 [1] ㅇㅇ 2021.06.23 112 -11 이제 화 풀림? [14] 허니그루닝 2021.06.23 173 0 콜라보 캐릭에겐 "스토리"가 없다 [9] 클러스트 2021.06.23 155 0 한강라면 해결하는법 [11] 꿀때지 2021.06.23 165 0 지금 밸런스를 논하려고 시도하는거만큼 의미없는짓이 없긴해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3 103 7 솔직히 내가 기대한 에이미 대월가람 2021.06.23 114 0 이해하면 꼴리는 만화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732 -1 지금 비추달라하면 개추주네 ㅋㅋㅋ [11] 스츙 2021.06.23 225 -16 제발 모두 싸우는 걸 멈춰 [15] 야한눈나 2021.06.23 1317 39 ㅅㅂ 라면 물너무많이넣음 [6] 서유닝 2021.06.23 156 0 다들 진정하고 무료뽑이나 하러가자 ㅋㅋ [2] 배틀메이지 2021.06.23 113 0 2차 스토리 나올거 같지 않음? [4] 123456 2021.06.23 121 0 콜라보애들 종신대사도 존나 성의없음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138 0 오퍼 누구뽑음? [9] ㅇㅇ 2021.06.23 190 0 오늘자 무료채용 [3] 강신아 2021.06.23 125 2 나도 리콜은 안 해야지 ThatYoU 2021.06.23 147 0 게임 개발자 지망생으로써 이해가 가지 않음 [18] 워렉 2021.06.23 1925 0 공익새끼 존나 든든하긴하네 [1] Irosis 2021.06.23 159 0 종신대사 진짜 이게 끝이네 연비 2021.06.23 96 0 요즘 진짜 너무 힘들다... [3] 갓겜유저 2021.06.23 140 0 비추박아놔라 [20] 폴리네시아 2021.06.23 847 40 에이미 그냥 혼란이나 특수 효과 없에고 퓨어 딜러로 개선하자 [1] ㅇㅇ 2021.06.23 79 0 아 시발 생각해보니까 꾸엥 2021.06.23 62 0 창작 선생님 하트베리는 블랙 타이드 그 자체란 말이에요 -에필로그- [25] 가비야 2021.06.23 1207 24 ㄹㅇ.. 콜라보는 보통 신규유입용 아닌가? [6] 꿀때지 2021.06.23 166 6 내가 본것중 갈라치기 ~맘 극한커뮤니티는 [13] 유동천국고닉지옥 2021.06.23 175 0 딱 천장 한번 칠 만큼의 채용권과 쿼츠가 있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9: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