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로 주변에 진을 쳐서 후열의 적은 땡기고 전방은 적은 밀어넣어서 그걸 모아 한방에 녹이는 그런 컨셉을 기대했음

현실은 대갈통에 요요 때려박아서 세뇌(물리)거는 타입이였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