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갤임 념글부터 시작해서 댓글까지 보면 경기있을때는 분단위도 아니라 30초마다 떡밥달라지고 까는대상도 달라지고 서로 자기 할말만하면서 서로죽일듯 달려듦 광기 그 자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