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밴 시스템 때문에 문제가 생김
에이미나 나유빈은 지금 건에 돋보적인 강자임

만약에 그 둘을 카운터칠수있는 캐릭터가 나오거나 상향받어 근데 스비식 성능은 저 두명을 카운터 칠수있는 성능이면 다른 새끼들도 씹어먹는 태생임


그러면 자연스럽게 이 캐릭터를 넣은 덱은 에이미나 나유빈 덱 상대로 매우 강력해지고 기존에 에이미나 나유빈이 씹어먹던 덱들도 잡아먹으면서 올라감

그리고 여기서 밴을 먹으면 한동안 못씀

이러면 카운터가 사라져서 또 에이미랑 나유빈이 날뜀


그냥 악순환마냥 0티어 메타에 군림하고 이놈이 밴되면 1티어가 올라오고 이게 무한반복임

이 끔직한 순환을 막을라면 방법이 2개뿐임

1. 메타강캐의 카운터를 순수하게 그 강캐한테만 강하게 만들고 그외에게는 평범한 성능으로 만든다

2. 메타강캐를 평균값으로 떨군다


현실적으로 스비가 1을 해줄 생각이 ㅈ도 없어보이고 더 끔찍해지는 미래밖에 안보여서 2로 타협하는게 최선이라고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