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너프반대로 불타던게이 저격당함?? 배틀메이지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220 작성일 2021-06-23 19:05:04 https://arca.live/b/counterside/28741452 조용하네 ....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 스츙 2021-06-23 19:05: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포 통합되면 좆사기가 나오든 피콜로가 나오든 [11] 구관조리병 2021.06.23 187 2 뭐야 리워크하네 [3] 1557 2021.06.23 169 2 챈망했네 카붕가붕이 2021.06.23 130 2 무뽑에 이거넣은놈 찾아가고싶더 [4] Paka 2021.06.23 154 -1 사실 에이미 혼란 자체를 생각해본적 없엇음... [6] 꿀때지 2021.06.23 137 1 개노 다시봐도 골때리네 요일 2021.06.23 199 2 이 아카콘...다시는 사용하지 않으려고했는데.. [5] 리소나 2021.06.23 143 2 너프를 안하고 카운터 캐릭터의 출시/상향으로 때우기에는 문제가 있음 [8] 대월가람 2021.06.23 211 5 하늘에서 셋바가 떨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모우린호 2021.06.23 78 0 챌린지 귀찮아서 2주동안 티켓파는중 ㅇㅇ 2021.06.23 94 0 아니 시발 병신아 눈깔 삐었냐 [4] ㅇㅇ 2021.06.23 225 6 파딱아...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147 1 메이즈 솔져무기 공속주세요 [2] 서유닝 2021.06.23 124 0 빈집털이 성공 [10] 강신아 2021.06.23 161 3 홍어 못잃어 [1] 서유닝 2021.06.23 109 0 스충떳냐? [6] 꾸엥 2021.06.23 112 0 우리 반대로말하기 하자 [29] 스츙 2021.06.23 196 0 진순 컵라면 끓이는중 [2] 서유닝 2021.06.23 81 0 무료채용으로 발리스타만 늘어난다 영원한라뉴비 2021.06.23 74 0 소신발언) 리타 상향 안했으면 좋겠음 [7] 연비 2021.06.23 137 2 구관검 vs 밀리아 누구 융합? [14] ThatYoU 2021.06.23 169 0 잘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110 0 왜 왜 왜 씨발 왜 또 왜 [1] 워렉 2021.06.23 130 0 에이미너프반대로 불타던게이 저격당함?? [1] 배틀메이지 2021.06.23 220 0 와 시발 왜 민심 안잡히는줄 알았다 소름돋노 [8] ㅇㅇ 2021.06.23 245 0 리워크는 높은 확률로 너프일 가능성 있습니다 [3] 파이즈리몬 2021.06.23 202 5 분탕충들에게 선동당하지마라 [2] 스츙 2021.06.23 179 1 걍 가불기 달린거라니깐 [11] Zionn 2021.06.23 305 3 그러고보니 가챠에서 체감상 잘 뜨는애들 있지않냐 [7] ㅇㅇ 2021.06.23 147 0 에이미 출격기 서유닝 2021.06.23 116 0 무료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연비 2021.06.23 124 0 리콜은 소모한 채용권만큼 주는건가? [5] ㅇㅇ 2021.06.23 180 0 애들아 리워크가ㅠ너프가아닐수도있어 [4] 서유닝 2021.06.23 181 1 간만에 결사대 집합하노? [10] 이터내놔썅 2021.06.23 190 4 법카 가지고 있는 [2] 클러스트 2021.06.23 204 4 안아줘요 [3] 서유니 2021.06.23 126 0 근데 이 피리부는 콘은 뭐냐 [12] 둔까쓰킹 2021.06.23 208 0 진짜 생각해보니까 리콜 보상 별로인게 좆같네 [4] ahffk 2021.06.23 181 4 밸런스 관련으로 토론하는건 할수있다고 생각해요..... [23] 꿀때지 2021.06.23 1454 43 사실 채널 여론도 너프 반대파가 더 강했는데 [3] 아메리고 2021.06.23 174 2 걍 에이미는 요요컨셉이 구속이니까 속박 백스탭봉인하는게 어떰? [2] 왕소라 2021.06.23 107 0 ???: 저기… 그… 사장님…? 눈 뜨면 안돼… 알겠지? [7] Chiii 2021.06.23 155 1 아ㅋㅋ 나도 카사 섭종까지 함께할거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3 94 3 지듣노무현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3 120 1 에이미 성능은 좀 특수했다고 봄 [2] 젖 2021.06.23 187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9: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