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잃어버린 솔저의 정체성... 알레아 추천 46 비추천 2 댓글 60 조회수 2241 작성일 2021-06-24 22:18:53 https://arca.live/b/counterside/28804385 밀리아 메이...그리고 에길...이거 순수솔저맞지...?어쨋든 솔저만 써서 다이아 달았음!! 추천! 46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60] 서유닝 2021-06-24 22:19:30 메이어떰?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4 22:20:02 줠라 좋은거같음 원래 오오가미랑 나이엘 스홀 다써봤는데 걍 미친놈이야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6-25 11:01:14 템 뭐써? 펼쳐보기▼ 123456 2021-06-24 22:19:41 찰리??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4 22:20:23 이번주 나와 사랑을 나눈 솔저다!! 펼쳐보기▼ 123456 2021-06-24 22:21:54 뱅레이 2021-06-24 22:19:54 알레아 2021-06-24 22:20:28 클린유저 2021-06-24 22:19:56 알레아 2021-06-24 22:20:33 hellium 2021-06-24 22:20:57 알레아 2021-06-24 22:21:41 꿀때지 2021-06-24 22:22:32 알레아 2021-06-25 01:10:36 ㅇㅇ 2021-06-24 22:22:47 진짜 궁금한 게 공익 주간이라서 1스 봉인이라 항모 안쓰는 거야 아니면 공익 없어도 스텔라가 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1-06-24 22:23:17 그리고 뉴오하 vs 1밴 블브 vs 스텔라 해도 스텔라가 젤 나아??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4 22:28:26 음 그때마다 다른데 공익상대로 스텔라 타는 이유는 스텔라 스킬이 동시에 도는데 2스 공속 감소가 뿌려지면 공익이 강평날리는 동안엔 다른 아무행동도 못해서 잡기쉽고 또에이미 스킬을 스턴으로 끊어줄수 있어서야 오하이오는 공익 상대로 생각보다 별로고 블브는 쓰는들은 잘쓰더라고 암튼 항모는 심심할때랑 오토돌릴때빼고 안쓴다 보면댐 펼쳐보기▼ ㅇㅇ 2021-06-24 22:30:48 ㅇㅇ 2021-06-24 22:24:08 알레아 2021-06-24 22:28:31 ㄱㄱ 2021-06-25 00:51:28 *수정됨 최상위덱중에 찰리덱이 역시 이 분이었군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0:55:07 꿀햇반 2021-06-25 01:00:32 찰리게이 딜탱 둘중하나라도 민우보다 좋은게잇슴...?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03:05 기관총 쏠때 경직면역인거랑 항시피감 8퍼달린거랑 도발있는거정도? 민우가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 좋은듯? 펼쳐보기▼ 꿀햇반 2021-06-25 01:16:27 액션쾌감 2021-06-25 01:20:41 민우가 밴이니까 쓰는거 아니겟노 펼쳐보기▼ ㅇㅇ 2021-06-25 01:03:50 밀리아랑 메이 템 뭐쓰는지 알려줄 수 있음?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05:07 밀리아 불렛불렛공격공격전장 메이 체력고르디근피감방어 무기는 전장나오면 바꿔줄껀데 체체가 더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1-06-25 01:05:48 ㅇㅇ 2021-06-25 01:06:11 밀리아 부옵은 지피?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06:30 지피디피 갑빠스충쓰는중!! 펼쳐보기▼ ㅇㅇ 2021-06-25 01:06:44 에단 2021-06-25 01:04:32 -솔-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05:24 오새린 2021-06-25 01:06:25 알레아 2021-06-25 01:06:47 하얀삼치 2021-06-25 01:10:32 알레아 2021-06-25 01:11:15 비질란테 2021-06-25 01:12:33 블루브릿지 써보자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13:05 아직없어 에이미대처도 모르겠고ㅜㅜ 펼쳐보기▼ 점심의집요정 2021-06-25 01:13:02 솔직히 메카닉이 우울하지 솔져는 지강임 ㄹㅇ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13:18 신캐너무쎄긴함 펼쳐보기▼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5 02:14:35 이노 붐은 온다.. 펼쳐보기▼ 촤드 2021-06-25 01:15:03 알레아 2021-06-25 01:15:31 소닉 2021-06-25 01:27:33 블루브릿지 쓰면 그래도 물량 솔져 느낌 남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30:44 오홍 그건 그렇겠다 펼쳐보기▼ 동네힘센토끼 2021-06-25 01:52:33 *수정됨 싸게사서 싸게파는게 우리집의 모토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1:53:28 게테라토스 2021-06-25 02:09:29 에길쓰는거 처음봐 ㅋㅋㅋㅋㅋ 의외의 성능캐였네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2:10:0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25 02:20:17 알레아 2021-06-25 02:46:32 zktmzz 2021-06-25 03:36:11 알레아 2021-06-25 03:40:40 아니님거기서뭐함 2021-06-25 03:58:39 여기에 베로롱만 얹으면 순수솔저 딱이네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6-25 04:11:26 모카말랑 2021-06-25 05:35:30 찰리 뭔데ㅋㅋ 펼쳐보기▼ 모카말랑 2021-06-25 05:35:59 알레아 2021-06-25 06:22:12 솔저의 희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영눈나 성우 드라마도 나오네 [2] 람네 2021.06.24 181 0 창작 스비식 밸런스 [7] dwsss 2021.06.24 1794 56 본인 도네 최상위권 소꿉'여사친'이랑 닮은캐릭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4 156 0 세라펠 인간재떨이 쌉가능 [1] Dhehej 2021.06.24 1512 0 챈혼자쓰네 ㅠㅠ [1] 서유닝 2021.06.24 126 0 글리젠왜이럼 [1] 서유닝 2021.06.24 123 0 본인이랑 닮은캐릭터 [5] 서유닝 2021.06.24 213 -7 세라펠이랑 sm플레이마려움 [2] 서유닝 2021.06.24 147 0 씹마조암퇘지세라펠도 거르는 카사 [1] Seksu 2021.06.24 1099 0 다음 주에 드디어 [18] 유스티아나 2021.06.24 211 0 워터마크 아주빠르게 붙여옴 [7] Fiction 2021.06.24 248 3 아 ㅅㅂ 서유닝 2021.06.24 83 0 ✋질문 스충이 50퍼면 쿨타임 50퍼 감소같은거임 ?? [9] 1535483454 2021.06.24 199 0 사탄:이건 좀 [4] Dhehej 2021.06.24 218 0 얼리버드 기상 [3] ㅇㅇ 2021.06.24 84 0 팩트는 [2] 서유닝 2021.06.24 124 0 피해제한패치를 역상성한테 해줬으면 어땠을까 [4]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4 162 0 1주년 전에 카사 계정 팔고 런했어야 했는데 [6] 유스티아나 2021.06.24 194 1 카사도 천안문잘 잇음 [7] 꿀때지 2021.06.24 2314 30 로또 되고 싶다.. [14] purple 2021.06.24 149 0 동맹겜 대문근황 [16] 스츙 2021.06.24 2471 43 재밌는 생각 났다가 30초만에 들어감 [4] Fiction 2021.06.24 184 0 오늘도 메스충하나 돌려볼까? 서유닝 2021.06.24 142 0 건틀렛 잃어버린 솔저의 정체성... [60] 알레아 2021.06.24 2241 44 해 냈 다 ! [5] 클린유저 2021.06.24 184 6 여기 무슨일 났음? [11] 자동이체 2021.06.24 236 0 창작 나는 분탕이다. [31] hellium 2021.06.24 1272 31 카사인생 젤후회하는거 [14] 서유닝 2021.06.24 225 1 도전자 케이스 딜러한테 은근좋음 [2] 서유닝 2021.06.24 186 0 위문편지 레전드 모음.jpg [14] 워렉 2021.06.24 3233 48 저두 메이즈 종결셋잇음 [7] 꿀때지 2021.06.24 163 0 난 그래도 이벤트스토리: 나유빈랜드 안나오는걸로 만족함 [1] 혁명 2021.06.24 119 0 챌 4 8오토장비가 개빡셌음 [1] 서유닝 2021.06.24 102 0 님들 메스충몇개임? [26] 서유닝 2021.06.24 241 0 "진짜" 성능때문에 뽑앗던캐릭 [5] 꿀때지 2021.06.24 193 2 난 진짜 뽑고싶어서 뽑은 각성은 나공익밖에 없음 [4] 성유진 2021.06.24 171 1 본인 일룡인인데 장비 많이먹음 [4] 서유닝 2021.06.24 128 0 콜라보 보면 볼수록 스비식 운영 대단하긴하네 [1] 개구리맛사탕 2021.06.24 143 2 포브스선정 도게자박으면 상냥하게 동정졸업시켜줄거같은 인물 1위 [2] 보르챠 2021.06.24 142 0 사옥 개쩐다 진짴ㅋㅋㅋ ㅇㅇ 2021.06.24 107 0 미니스트라 <~~~~ 얘도 pve 꽤 높게쳐줄만은한데 [9] 꿀때지 2021.06.24 197 0 안녕하세요 [3] 묘갤러 2021.06.24 78 0 보아라 우리딸이 요요하는 모습을 서유닝 2021.06.24 304 0 본인 각성캐별로 뽑은이유 [23] 꿀때지 2021.06.24 334 0 글에 추천하나박혀있으면 자추함 [7] 서유닝 2021.06.24 11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4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