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은 쳐맞든 말든 뭘 해도 안뒤지고 치고 들어와서 함선 패고 

에2미는 디펜더도 아닌게 안뒤지고 버티면서 유나뻇고 각등이 뻇고 이유미 뻇고 ㅋㅋㅋ 지랄났다 좆망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