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시엔 빤스 쯔음해서


cbt 때 있었던 슴터치 모션이 정식때는 사라져서 애들이 개지랄했었는데


그때도 했던 말이


처음에는 라투디로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돈이 너무 많이 들고 힘들어서


스파인인가 뭔가로 바꿔서 슴터치 사라졌다


이해해달라 그랬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