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시엔 빤스 쯔음해서
cbt 때 있었던 슴터치 모션이 정식때는 사라져서 애들이 개지랄했었는데
그때도 했던 말이
처음에는 라투디로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돈이 너무 많이 들고 힘들어서
스파인인가 뭔가로 바꿔서 슴터치 사라졌다
이해해달라 그랬던거 같은데
린시엔 빤스 쯔음해서
cbt 때 있었던 슴터치 모션이 정식때는 사라져서 애들이 개지랄했었는데
그때도 했던 말이
처음에는 라투디로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돈이 너무 많이 들고 힘들어서
스파인인가 뭔가로 바꿔서 슴터치 사라졌다
이해해달라 그랬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