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간한정판매하는게 회사입장에서 수익빨기 좋을진몰라도 킨케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6-26 03:38:29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5479 난 평범한 유저라서 그냥 꼬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6-26 03:39:31 카솝이냐 길티유입이냐 펼쳐보기▼ 킨케두 2021-06-26 03:39:50 이제시작한지 2주좀 넘엇음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40:44 그 뉴비용 스킨팩은 리세계라 못사나? 암튼 안타깝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를 위한 바캉스 스킨 추천.jpg [4] Chobo 2021.06.26 473 1 분탕몰이하는 새끼들 존나웃긴점 [9] ㅇㅇ 2021.06.26 1349 43 나이트를 에이미에게 던진다-> [4] 겟타 2021.06.26 195 0 스피라는 사실 공감을 해주길 바랬던거 아닐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8 0 ??? 뭐에요 제 ssr 주세요!! [2] 어스퀘이크 2021.06.26 151 0 소신발언) 길티 전장파밍하게 해준건 잘한거같음 [13] 깐뜰렛 2021.06.26 1485 41 아트팀 마지막으로 욕먹은게 언제지? [6] 베버 2021.06.26 201 0 스킨이 적자인 이유 평생흑우 2021.06.26 145 2 그래서 선날승의 선날승임? [1] 마망쭈쭈조 2021.06.26 178 4 카사아트팀 욕 먹던데? [7] 킨케두 2021.06.26 249 3 무과금도 할만하네 [8] 어스퀘이크 2021.06.26 332 -2 나 궁금한거 생김 [1] 도트닝겐 2021.06.26 127 0 와 진짜 나이엘은 전설이다 [6] 베버 2021.06.26 232 0 근데 스킨 만들기 힘들어서 비용많이 들어서 이것저것하지않았나 ㅇㅇ 2021.06.26 118 0 내가 잘못생각했네 류금태는 울어도됨 Danzka 2021.06.26 119 0 아트팀이 욕먹은건 진짜 손에 꼽을 정도임 [3] 앙그라마이뉴 2021.06.26 263 -1 가짜 스피라 vs 진짜 [4] 게테라토스 2021.06.26 320 6 꺄아아아아악!!!!!!!!!!!!!!!!!!!! [3] 마망쭈쭈조 2021.06.26 159 -1 이따가 뉴젖이 보고 딸쳐야징 [7] 화선 2021.06.26 220 0 리콜 말고, 걍 뽑는데 쓴 재화+기채권800으로 보상해주면안되나 블루브릿지 2021.06.26 128 0 왜 갑자기 대가리 봉합 된 것 같지? [2] 정박아제레 2021.06.26 171 0 근데 전장 파밍 나오는건 괜찮은거 같음 ㅇㅇ 2021.06.26 135 -1 고퀄 스킨 없었으면 진작 미련없이 떠났지 ㄹㅇ [1] 씹성능충 2021.06.26 217 0 기간한정판매하는게 회사입장에서 수익빨기 좋을진몰라도 [3] 킨케두 2021.06.26 180 0 그냥 킹 너프해 [2] 겟타 2021.06.26 195 0 생각만해도 끔찍하네 [1] 도트닝겐 2021.06.26 142 0 콜라보 전장 확률 주작아닌거맞냐? ㅇㅇ 2021.06.26 114 0 오퍼레이터 하나씩 채워가는맛이 있네 [4] 베버 2021.06.26 159 2 카운터사이드는 타겜에 비하면 분탕이 적은편이지 [1] 개백정 2021.06.26 117 3 애니플라자 카사장패드 아직 온라인판매안하나? 로아노크 2021.06.26 96 0 스킨 퀄리티는 매 순간마다 강해지고 있음 [2] 독호메 2021.06.26 178 1 오채겜 하실분 [2] Chobo 2021.06.26 115 0 직접 언급했다는데 분탕이 어쩌고ㅋㅋ [17] ㅇㅇ 2021.06.26 1603 60 소신발언) 사실 주화 스킨 안산지 오래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173 2 스킨 팩트는 [1] 관리국총병 2021.06.26 134 2 스킨 적자 아님 [3] 겔피알로 2021.06.26 196 0 스킨은 까면안됨 [5] 임최몸제레쨩 2021.06.26 237 -2 ㄴ이열 박상연이나 생각할 만한 발상~ [1] 미모사 2021.06.26 132 0 난 케이시 성능 구려도 쓸거임 블루브릿지 2021.06.26 110 0 에델 풀융 vs 레지나 풀융 [6] 쿵쿵홍 2021.06.26 241 0 이제보니까 이번주 격전 핑챙라인업이네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229 0 바보 < 기분 안나쁨 [16] 화선 2021.06.26 218 0 융합 이렇게 해도 되는거임? [3] 세펜톤 2021.06.26 180 0 내생각에 각서윤은 너프해야됨 [2] 도트닝겐 2021.06.26 141 0 협력전 2주 연속 보스 한번도 못쳤다 [7] 크리스피크림 2021.06.26 182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