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하나 더먹게 하겠다고 쿼츠까지 박으면서 하는데


컨소장 채팅 무시하고 무지성으로 치는 사람들도 좀 그런데 


이런 중요한건 컨소 입장하면 팝업식으로 나온다던지 뭔가 챗팅을 볼수있게 유도하는 장치 하나도 안만든 스비가 진짜 존나게 밉다



10단계 정도까지만 늘려주던가 허수아비 보스로 딜 얼마나 나오는지 체크라도 만들어놓던가


또 이제 컨소 "대격변" 이 지랄하면서 개악할거 생각하니까 또 짜증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