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스킨 9주인가 걸렸다는데 그거 1600주화로 파는 가격책정도 그렇고






쿼츠스킨도 일러퀄 높은데 기본으로 전부 라투디 있는거 생각하면 확실히 다른겜 스킨보다 비쌈




다른데는 라투디가 추가요소인데 카사는 쿼츠스킨도 전부 라투디 들어가고

다른데는 인게임이 죄다 SD라 일러만 그리면 사실상 끝인데 카사는 인게임이 SD가 아닌데다가 SD도 따로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