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마냥 챌린저나 그마 찍을 기간이 낭낭할때는
대가리 아파하면서 올렸는데
기간이 짧아진 뒤로는 아예 손 놔버림
일부러 패작은 안하고 대충 밴 안당한 각성 몇개 넣으면서 항상 플레만 유지하는데
건포 빼려면
1~3분가량 기다리고 클릭 * 7~10 번
여기다가 전략전도 똑같이 * 5 번 해야되는게 너무나도 번거롭고 왜하지? 이생각만 듬
다행이 이번에 시스템을 바꾼다고 하니 예전보단 현타가 덜 오지 않을까 싶지만
항상 이지랄 저지랄 하는 놈들이라 뭘 믿질 못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