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스킨 가격 관련해서는 안좋은 추억이 있어요 Cabala 추천 36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1506 작성일 2021-06-26 03:30:11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5122 쿼츠 가치 올려치기해서 상승폭 구라치고저 소리 하고 나온 스킨이 팔레트 스왑 흑가은...아트팀은 열일하는거 맞는데 사업부 씹새끼들은 진짜 쓰레기들임 추천! 36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서로사랑하자 2021-06-26 03:30:25 독호메 2021-06-26 03:31:46 저 타이밍에 흑가은 낸건 진짜 어떤 미친놈이 한 결정이었을까. 저점매수의 귀재도 저렇게는 안할듯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6-26 03:32:48 발렌타인이 진짜 행복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8:52:50 코포 2021-06-26 08:56:15 저러고 흑가은나온거구나 ㅋㅋㅋ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08:56:36 비싸긴하노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8:58:58 나는 흑가은이 왜 욕먹나 궁금했는데 저런 이유가 있었네... 펼쳐보기▼ 요일 2021-06-26 09:01:21 지금은 그래도 저기서 내려서 다행이지 진짜 저때는 뭔 시발이 육성으로 나옴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6-26 09:06:11 저러고 흑가은 내면 당연히 욕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6-26 09:06:45 주화로 산 의복상품권 쿼츠로 바꾼것도 개웃겼음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12:34:18 주화로 사논 걸 쿼츠로 환불해줬다고? ㄹㅇ?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6-26 12:42:09 정확히는 주화로 쿼츠사고 쿼츠로 의복상품권 사두는거였는데 스킨은 주화로 파는걸로 바꾸면서 의복상품권은 전부 쿼츠로 환불함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09:14:28 애기맘마통 2021-06-26 09:37:10 저때 ㄹㅇ 주화월정액도 추가안하고 쿼츠 가격올려치기 ㄹㅇ 사기꾼세끼 보는거같았음 펼쳐보기▼ Ligeia 2021-06-26 10:35:06 ㄹㅇ ㅋㅋㅋㅋㅋㅋ 다 좋아, 좋다고 .. 근대 그러고 낸게 흑가은이었으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케이시 성능 구려도 쓸거임 블루브릿지 2021.06.26 110 0 에델 풀융 vs 레지나 풀융 [6] 쿵쿵홍 2021.06.26 242 0 이제보니까 이번주 격전 핑챙라인업이네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230 0 바보 < 기분 안나쁨 [16] 화선 2021.06.26 218 0 융합 이렇게 해도 되는거임? [3] 세펜톤 2021.06.26 181 0 내생각에 각서윤은 너프해야됨 [2] 도트닝겐 2021.06.26 142 0 협력전 2주 연속 보스 한번도 못쳤다 [7] 크리스피크림 2021.06.26 183 7 아 씨발 내가 어채겜 왜 했지 [5] 베버 2021.06.26 184 3 아 침식체 너무 좋아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6 117 1 스킨 적자라고 한건 내 글이 시초임 [31] 요일 2021.06.26 2233 57 스킨이 적자라 말한 사건 oo 2021.06.26 225 3 카사 팬티로 억울한거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842 0 금태는 언제나 적자나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26 131 0 카사 스킨이 비싼건 맞음 [7] 마망쭈쭈조 2021.06.26 2372 40 ✋질문 애알못 궁금한거 하나 있어 [9] 에어프라이기어케씀 2021.06.26 160 0 내 생각엔 처음 적자 떡밥 시작한놈 스비 알바임 [5] 엘빅이 2021.06.26 1194 18 근데 아직도 스킨가격 80퍼 인상은 잊을수가 없다 베버 2021.06.26 181 0 뭐야 왜 또 불타 [1] 하랍픽업좀 2021.06.26 144 6 금태를 헛저격하고 있었네ㅋㅋ [6] 알레아 2021.06.26 191 0 카일 궁 버그있는것같음 ㅇㅇ 2021.06.26 101 0 4칸 분탕만안했어도 [1] 잔다르크빨통 2021.06.26 140 2 일주년때는 야생추천인으로 셋바먹었는데 [1] 서유닝 2021.06.26 138 0 카사가 타겜보다 분탕이 많다는 증거가 있음 [15] ㅇㅇ 2021.06.26 1497 45 사실 스킨 가격 관련해서는 안좋은 추억이 있어요 [15] Cabala 2021.06.26 1506 35 근데 카사가 ㄹㅇ 스킨만드는 코스트가 높긴높아요 [12] 꿀때지 2021.06.26 1864 37 누누히 말한다 킹은 포텐션이 있다 [3] 유나펀치 2021.06.26 122 0 롤 닉변하고 연승함 ㅁㅌㅊ? [9] 화선 2021.06.26 159 0 하긴 스킨이 정말 돈 안됐으면 [3] 베버 2021.06.26 162 0 어느새 건틀렛 손컨 안한지 몇 개월은 된듯 함 [1] 크로스로드 2021.06.26 147 0 팩트로만패도 비오는날에 먼지나게 쳐맞을수 있는회사가 스비인데 ㅇㅇ 2021.06.26 131 5 죠니는 강한 사람을 좋아해! [4] OrangeTree 2021.06.26 184 0 ???: 너희들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6 182 5 ? 금태가 적자 언급 한적있는데 [9] ㅇㅇ 2021.06.26 1469 42 ✋질문 모네 사용처가 어딘가요? [5] ㅇㅇ 2021.06.26 126 0 카사가 오픈때부터 분탕이 많은거 같아 [3] EUSTIA 2021.06.26 173 4 ㄹㅇ 이걸 어떻게 망친거지 [10] 베버 2021.06.26 248 2 공부하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챈이랑 게임이 너무 재밌어 [4] 화선 2021.06.26 137 0 카사에서 유일하게 칭찬할 점이 있다면 일러 수정임 앙그라마이뉴 2021.06.26 257 2 스킨 적자 논란 정리하면 이거임? [1] 비질란테 2021.06.26 137 6 건틀렛 진자 겜이 앰디진거가테용 [2] 치아가 2021.06.26 163 1 나는 금태가 너무 좋으니까 [1] Chobo 2021.06.26 117 0 옆동네 처럼 스토리에 라이브2d적용하라!!! [2] 슈크 2021.06.26 176 0 카사 쿼츠스킨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6 175 0 만드는거 힘들지만 [2] 알레아 2021.06.26 96 2 추천인 초기화 4일남았네..... [4] 꿀때지 2021.06.26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