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풀융 vs 레지나 풀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41
작성일
댓글
[6]
INSAM
쿵쿵홍
비질란테
쿵쿵홍
크로스로드
쿵쿵홍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짜 스피라 vs 진짜
[4]
321
6
꺄아아아아악!!!!!!!!!!!!!!!!!!!!
[3]
160
-1
이따가 뉴젖이 보고 딸쳐야징
[7]
220
0
리콜 말고, 걍 뽑는데 쓴 재화+기채권800으로 보상해주면안되나
129
0
왜 갑자기 대가리 봉합 된 것 같지?
[2]
171
0
근데 전장 파밍 나오는건 괜찮은거 같음
135
-1
고퀄 스킨 없었으면 진작 미련없이 떠났지 ㄹㅇ
[1]
217
0
기간한정판매하는게 회사입장에서 수익빨기 좋을진몰라도
[3]
181
0
그냥 킹 너프해
[2]
195
0
생각만해도 끔찍하네
[1]
142
0
콜라보 전장 확률 주작아닌거맞냐?
114
0
오퍼레이터 하나씩 채워가는맛이 있네
[4]
159
2
카운터사이드는 타겜에 비하면 분탕이 적은편이지
[1]
118
3
애니플라자 카사장패드 아직 온라인판매안하나?
97
0
스킨 퀄리티는 매 순간마다 강해지고 있음
[2]
178
1
오채겜 하실분
[2]
115
0
직접 언급했다는데 분탕이 어쩌고ㅋㅋ
[17]
1603
60
소신발언) 사실 주화 스킨 안산지 오래됌
[4]
174
2
스킨 팩트는
[1]
135
2
스킨 적자 아님
[3]
196
0
스킨은 까면안됨
[5]
237
-2
ㄴ이열 박상연이나 생각할 만한 발상~
[1]
132
0
난 케이시 성능 구려도 쓸거임
110
0
에델 풀융 vs 레지나 풀융
[6]
241
0
이제보니까 이번주 격전 핑챙라인업이네
[6]
229
0
바보 < 기분 안나쁨
[16]
218
0
융합 이렇게 해도 되는거임?
[3]
181
0
내생각에 각서윤은 너프해야됨
[2]
141
0
협력전 2주 연속 보스 한번도 못쳤다
[7]
183
7
아 씨발 내가 어채겜 왜 했지
[5]
184
3
아 침식체 너무 좋아
[1]
116
1
스킨 적자라고 한건 내 글이 시초임
[31]
2233
57
스킨이 적자라 말한 사건
225
3
카사 팬티로 억울한거
842
0
금태는 언제나 적자나
[6]
131
0
카사 스킨이 비싼건 맞음
[7]
2372
40
✋질문
애알못 궁금한거 하나 있어
[9]
159
0
내 생각엔 처음 적자 떡밥 시작한놈 스비 알바임
[5]
1194
18
근데 아직도 스킨가격 80퍼 인상은 잊을수가 없다
181
0
뭐야 왜 또 불타
[1]
144
6
금태를 헛저격하고 있었네ㅋㅋ
[6]
191
0
카일 궁 버그있는것같음
101
0
4칸 분탕만안했어도
[1]
140
2
일주년때는 야생추천인으로 셋바먹었는데
[1]
137
0
카사가 타겜보다 분탕이 많다는 증거가 있음
[15]
1496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