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2D같은거 만드려면
그 잘그려진 일러스트를 일일히 하나하나 다시 그려가면서
캐릭터 동작범위 연결시키는거야??
아니 그래도 기술같은거 좋아졌으니까
대충 AI한테 "가은 팔 흔들어줘" 이러면 막 흔들고 그러는거 아니었어?
라이브 2D같은거 만드려면
그 잘그려진 일러스트를 일일히 하나하나 다시 그려가면서
캐릭터 동작범위 연결시키는거야??
아니 그래도 기술같은거 좋아졌으니까
대충 AI한테 "가은 팔 흔들어줘" 이러면 막 흔들고 그러는거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