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람같은 게임은 작업량도 적고 스킨 막찍어낼수 있고
카사는 진짜 정성스럽게 만들고 컷인까지 작업량 많은건 인정하는데
딴겜들이 스킨 팍팍내면서 인기캐들 우선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면
카사는 그냥 스킨업어서 꼬움? 오쩌라고? 식으로 스킨내는거같아요
벽람같은 게임은 작업량도 적고 스킨 막찍어낼수 있고
카사는 진짜 정성스럽게 만들고 컷인까지 작업량 많은건 인정하는데
딴겜들이 스킨 팍팍내면서 인기캐들 우선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면
카사는 그냥 스킨업어서 꼬움? 오쩌라고? 식으로 스킨내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