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람같은 게임은 작업량도 적고 스킨 막찍어낼수 있고


카사는 진짜 정성스럽게 만들고 컷인까지 작업량 많은건 인정하는데 


딴겜들이 스킨 팍팍내면서 인기캐들 우선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면 


카사는 그냥 스킨업어서 꼬움? 오쩌라고? 식으로 스킨내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