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만약 데몬타입들도 기채권으로 내놓으면 카발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49 작성일 2021-06-26 05:25:03 https://arca.live/b/counterside/28880352 ..얘도 기채일거같으니까 기채 두번을 하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DLoy 2021-06-26 05:25:34 이거 어디나옴? 펼쳐보기▼ 카발 2021-06-26 05:26:02 구글에 데몬타입 힐데로 치면 sea서버 클베일러로 나옴 펼쳐보기▼ DLoy 2021-06-26 05:28:08 한섭에는 언급도 없었음? 펼쳐보기▼ 카발 2021-06-26 05:28:42 한섭에는 없었고 해외섭에서 최초로 본거같음 펼쳐보기▼ DLoy 2021-06-26 05:29:06 스비 개색 펼쳐보기▼ 베버 2021-06-26 05:30:42 이거 컨셉아트로 결론났잖아 펼쳐보기▼ 카발 2021-06-26 05:31:29 근데 스비라 돈이 될만한 일러는 써먹을거 같음 펼쳐보기▼ 베버 2021-06-26 05:32:28 인겜에선 안 등장할걸 펼쳐보기▼ 카발 2021-06-26 05:33:07 *수정됨 저도 그러길 바라고 있지만 침식체도 내놓고 있는데 데몬타입이라고 안내놓을까하면서 걱정하는중임 펼쳐보기▼ 베버 2021-06-26 05:34:20 침식체는 이미 있는 캐릭터지만 쟤는 없는 애잖아 세계관 씹창나는거임 힐데가 한 세계에 한명씩 있는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DLoy 2021-06-26 06:10:46 나중에 스토리 업뎃되면서 나올지도... 펼쳐보기▼ 베버 2021-06-26 06:16:13 에이 알고보니 내가 벌레였다도 아니고 주연인데 설마 펼쳐보기▼ DLoy 2021-06-26 06:16:50 사이드 스토리 if같은 형태라면 충분히 가능은 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딧놈들 응원이라도 해주지 [6] 금지어다 2021.06.26 230 2 디펜 너프하면 안됨 [7] Arfa 2021.06.26 185 -1 카바한다 시발 [41] ㅇㅇ 2021.06.26 1937 56 두번째 이벤맵은 언제 여는거야 [1]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6 153 0 각성 디펜더들을 각킹급으로 너프시킨다면 [4] 카발 2021.06.26 193 0 와........ [3] jws0305 2021.06.26 140 1 공기를 돈받고 파네 [3] 블루브릿지 2021.06.26 230 6 누가자꾸 내글에 개추누름 [5] 서유닝 2021.06.26 216 -16 진짜 씨발 스비애미창년 [4] 잔다르크빨통 2021.06.26 218 5 카사에지를거 하스에지름 [4] 서유닝 2021.06.26 160 0 그냥 본섭 해외섭 건틀랫 통합해줘 [4] 하따먹 2021.06.26 158 1 각힐은 너프하긴 해야지 [1] ㅇ반고닉ㅇ 2021.06.26 177 0 이게 되는 자세인가? [10] 극한의가능충 2021.06.26 227 0 각성/캐릭풀 다있는인간들은 너프고뭐고 상관없을듯 [3] 아이사타 2021.06.26 184 -1 대놓고 벗기면 노꼴임 [17] 클러스트 2021.06.26 1694 34 가림의 미학 [1] Dhehej 2021.06.26 468 0 카린 볼 때마다 ㄹㅇ 에스타크 생각난다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6 107 1 제로투댄스 만들어보고싶은데 [18] 수타 2021.06.26 251 0 각힐 너프하긴 해야지 [8] 영원한라뉴비 2021.06.26 221 0 데몬타입은 승급시스템을 사용할 것입니다 [1] 토깡이 2021.06.26 111 0 여태까지 무료연 노쓰알 있냐 [7] 초승달 2021.06.26 150 0 각힐은 너프 필요하긴 함 [1] 운명 2021.06.26 194 0 데몬타입들 기채로 나오면 안됨 클러스트 2021.06.26 112 0 만약 데몬타입들도 기채권으로 내놓으면 [13] 카발 2021.06.26 249 3 주시영이랑 카린은 언제 상향해줌? [5]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6 170 0 코이카츠 채널에서 카사 프리셋 대회가 진행 중 입니다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6.26 361 6 반박불가) 각힐, 각등이를 너프해야 되는 이유 [6] 엘빅이 2021.06.26 213 5 미래시 있으면 운영에 압도적으로 이점이 있지 [1] 평생흑우 2021.06.26 130 1 근데 카사 스킨은 좀 그런거있는거같음 [1] ㅇㅇ 2021.06.26 176 5 이걸 다 언제돌아 [4] Fiction 2021.06.26 155 0 샤오링 꼴1리농 [1] 운명 2021.06.26 96 0 뮥뮥뭉~ [1] 라이트닝카운터 2021.06.26 166 6 건틀렛 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에이미 [4] Arfa 2021.06.26 211 0 해외섭 애들이 고통받았으면 좋겠다 [9]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6 1752 44 스킨 만족도 100점 [2] 클러스트 2021.06.26 167 6 아 씨발 [1] Eizen 2021.06.26 87 0 무과금의 무한루프 [2] 너말고니언니 2021.06.26 205 0 꼭 씹덕 컨텐츠만 콜라보 하란법 없잖아? [3] 평생흑우 2021.06.26 203 0 사장님에게 옷사달라고 사정하는 린쨩 [1]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25 0 요샌 왠지 각힐 각등이는 리세계에서 의미없는거같음 [2] ㅇㅇ 2021.06.26 273 0 베로롱의 은근한 유혹을 받고싶다 ㅇㅇ 2021.06.26 79 0 방학이라 요일개념없어서 망햇네 [2] ㅇㅇ 2021.06.26 103 0 아래 급식보니 나 급식때 생각나네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6.26 141 0 ✋질문 건틀렛 시즌한정 장비 질문 [4] ㅇㅇ 2021.06.26 187 0 보통 유튜브 광고 한 번 할때 얼마드냐? [3] 베남 2021.06.26 14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