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애들도 우리나라 싫어하고 그러던데
우리나라가 일본 싫어하는거랑 비슷한 감정이라더라
근데 왜 싫어하는건지는 모르겠음 일본은 우리나라 수탈해가서 싫어하는거고 근거있는데
지들은 일본에 수탈당했으면서 같은 피해국인 한국을 왜 싫어하는거임...
베트남애들도 우리나라 싫어하고 그러던데
우리나라가 일본 싫어하는거랑 비슷한 감정이라더라
근데 왜 싫어하는건지는 모르겠음 일본은 우리나라 수탈해가서 싫어하는거고 근거있는데
지들은 일본에 수탈당했으면서 같은 피해국인 한국을 왜 싫어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