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반에 에이미 특수기한번써서 후열에 혼란걸리면 그걸로 겜끝이니까 절대 혼란안걸리게하려고
에이미 나오자마자 이수연출격기로 다운시키고 오하이오로 스봉필드넣고 박정자나올때쯤이나 스봉필드끝날때쯤에 카일웡애기방벽으로 몸빵하고 이수연특수기나 애기방벽에 뒤로특수기써서 앞으로 나온에이미가 몸빵빨로 살아서 특수기쓰면 가은이가 제때 스턴걸게 시간맞춰주면서 그런와중에 릴리나오면 함선끝에 최이나깔아주고 나유빈잡을때 시그마오퍼 발동되자마자 쉴드꺼지면 곤란하니까 앞으로 대쉬 한번 하고나서 타이밍맞게 오퍼스킬발동시켜서 나유빈잡으려고 존나노력하는게 하나라도 삑나면 지는건데 상대는 그냥 무지성 에이미나유빈으로 그냥 라인쭉밀어버리는거 개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