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못봤지만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모를정도로 무의식적으로 닉언을 했다는것은


잼민이 아니면 근첩이라는건데....


백퍼 채문게로 문의가 들어올거다....


재미는 아직 채문게에 남아있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