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에서는 이터나 네르비에처럼 ㅈㄴ 쌘애들 나오고


건틀릿에서는 쓰알 함선에서 스테이츠 오브 원 군인이나

글레입니르 시리즈 함선에 구관리국 솔메 나오고


푸엥카레에서는 비스트같은 애들 두세마리 한꺼번에 나오고


침식코어에서는 기계수집가랑 이볼브원이랑

스캐빈저 떨거지들 나오는거임 ㄷㄷ


와 상상만해도 개꿀잼이노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