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인데

외국인이 동전가져와서 10만원 바꿔감ㅋㅋ

저번엔 3만원어치 바꿔줬는데

여기가 은행인줄 아나봄ㅋㅋ

세기 쉬우라고 10개씩 포장해서옴ㅋㅋ

존나 빡치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