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28719279?p=1
에2미는 리워크 대상이라
리워크 부분 잘읽어봐라
아래 본문 내용을 긁어온거 읽어보면 에2미는 리워크 대상이라는 것을 알수있다.
▣ 기능 오류 수정으로 인한 하향
이번 육익 에이미 퍼스트윙의 경우 혼란 기믹의 대처가 전략적 다양성을 가지기 어렵고 일방적인 점, 하랍과 같이 대상의 코스트 제한조차 없기에 적용 대상에 따른 득실의 임의성이 지나친 점 등을 고려해 리워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안에 리워크를 진행하되, 리콜은 기능 업데이트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만약, 현시점에서 리콜 기능 완성 사이에 다른 각성 SSR 유닛이 업데이트될 경우 해당 유닛 역시 교체 대상에 포함됩니다.
육익 에이미 퍼스트윙 리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안이 준비되는 대로 공유드리겠습니다.
신중하지 못한 개발로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단기적인 대안으로 또 다른 불안을 불러오기보다는, 구체적인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다소 시간이 지체된 점에 대해서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