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첫 각성캐 뽑아봄 게이웡 추천 31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176 작성일 2021-06-26 15:26:56 https://arca.live/b/counterside/28910374 늅인데 간간히 하고 있긴한데 시벌겜이 좀 어렵네 추천! 3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도트닝겐 2021-06-26 15:27:14 뱅레이 2021-06-26 15:27:21 카일 106 펼쳐보기▼ djdojo 2021-06-26 15:27:36 *수정됨 하필 저걸 뽑네 아ㅋㅋ 공지에 에2미년 리워크 각성캐릭터 선택권 리콜 한다고 했는데 아ㅋㅋㅋㅋ 펼쳐보기▼ 게이웡 2021-06-26 15:28:12 난 성능보고 안뽑아 꼴리면 뽑고 쓰는 스타일이야 펼쳐보기▼ djdojo 2021-06-26 15:29:13 그 각성캐릭터 선택권이 여태까지 나온 모든 각성 캐릭터 중 하나만 선택 할 수 있는 건데 아ㅋㅋㅋ 펼쳐보기▼ 게이웡 2021-06-26 15:29:45 모르레후 만약 준다해도 나유빈 뽑아서 펼쳐보기▼ 5방향히터 2021-06-26 15:31:14 꼴리면 뽑아? 공익이 꼴려? 닉보고 납득 펼쳐보기▼ 게이웡 2021-06-26 15:37:25 Nyx 2021-06-26 15:27:46 흰템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평생흑우 2021-06-26 15:27:49 Rhidelz 2021-06-26 15:29:01 공익이면 두고두고 쓰는 좋은 디펜더네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6 15:31:09 마망쭈쭈조 2021-06-26 15:31:18 금지어다 2021-06-26 15:34:11 나중에 장비도 풀리고 뭐 좋아진다하니 천천히 하면서 맞추어보자 화이팅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6-26 15:36:46 금빛부동산 2021-06-26 15:37:27 나유빈정도면 그래도 공중대처도 되고 하니 든든할거같네ㅇㅇ 뉴비 제발접지마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6 15:43:31 브라질땅콩 2021-06-26 16:18:22 대공미션 스킬 랩 5렙 다 못 찍어도 4까지는 깰꺼임 나도 각유빈 스타터라 잘 암 펼쳐보기▼ 촤드 2021-06-27 00:50:37 나유빈 0티어임 잘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30] 씹성능충 2021.06.26 1481 39 채용계약서 쿼츠 10퍼할인이면 살만한거냐? [4] 보노본호 2021.06.26 200 0 ✋질문 패스 만렙인데 사는게 좋나요?? [8] 헤으응 2021.06.26 178 0 창작 리플퀸 수영복 스킨기원 용접 [32] ㅇㅇㅇ 2021.06.26 1981 65 쓰다듬어줘.. [6] 참피대장 2021.06.26 116 -1 아머에도 신지아 쓰는거보고 급하게 2호기 키우는데 [1] ahffk 2021.06.26 131 0 창작 마리아 안토노프 [5] 대딸방 2021.06.26 965 20 뭐야 카운터케이스 기밀 안열림? [1] yantun 2021.06.26 160 0 육익 [1] Rhidelz 2021.06.26 206 4 근데 나만 이거 이렇게 본거 아니지? [5] 플라디안 2021.06.26 157 4 아까 길티기어 잠깐 해본 소감 [16] Koreanbural 2021.06.26 203 0 솔직히 다들 카사 처음할때 [2] 채리엇 2021.06.26 143 0 에이미 환불 이번달안에 하냐, [1] 탱탱한해로나 2021.06.26 173 0 아 씨발 진짜 병신게임 메이만 아니었어도 안지르는데 씨발 [20] 보노본호 2021.06.26 1605 37 이거쩌네 [3]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6 173 0 이볼브원 확정기념 4행시 간다~! [19] Koreanbural 2021.06.26 1032 29 이새끼는 자기가 이렇게 변할때까지 뭐하고 산거냐? [2] 탱탱한해로나 2021.06.26 161 7 카사에 나온 길티기어 테마 [2] MBT 2021.06.26 205 3 리메이크할 볼때기 하나 추첨받음 [9] Rhidelz 2021.06.26 168 0 포장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31 0 여름 이벤 더"해줘" 채리엇 2021.06.26 262 0 이번 콜라보캐 인게임은 그냥 모델링 가져온거같음 [3] 마망쭈쭈조 2021.06.26 186 -1 첫 각성캐 뽑아봄 [19] 게이웡 2021.06.26 1176 31 아머 점수 갱신했다 Fiction 2021.06.26 138 0 얘만 보면 화남 [6] 결왕 2021.06.26 185 6 페르소나3 재밌네 [1] 쓰르라미_ 2021.06.26 115 0 금태 결혼 함? [7] 탱탱한해로나 2021.06.26 164 2 금태 머리모양 멋있다 [3] 탱탱한해로나 2021.06.26 127 -1 격a 피오네 빌드 관리국총병 2021.06.26 155 0 매카누해도 안행복해 [1]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6 132 0 역시 볼때기 리메이크는 시간이 많이 걸림 [9] Rhidelz 2021.06.26 165 3 Counterside Reddit에서 좋은 반응 얻다. [14] 간결한닉네임 2021.06.26 1771 44 밀리아 전장 이거 강화재료로 먹이거나 삭제못함? [3] 미시폭격기 2021.06.26 140 0 오늘 개피곤해서 빨리 자야지 햇는데 [2] ㅇㅇdb 2021.06.26 106 0 심화 경영학 다 깼다! 파탈리테 2021.06.26 134 0 요즘 매카누글올라오면 [4] 스츙 2021.06.26 176 0 힐데 스킨 치마 없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5] 마망쭈쭈조 2021.06.26 481 8 카붕이 톰 크루즈보다 잘난점 [8] 참피대장 2021.06.26 327 1 우웩 [3] Chobo 2021.06.26 127 0 역시 겜은 무적권 컨트롤이있어야함 [3] 임최몸제레쨩 2021.06.26 265 -2 커피vs콜라 [12] 폴리네시아 2021.06.26 131 0 양심고백 [3] 쓰르라미_ 2021.06.26 122 -4 천사날개 하면 엔드 오브 에바인데 [4] 역시난 2021.06.26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