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안샀고 친구 그냥 스팀게임 같이하는 기능으로 했고 캐릭터 거의 다 한번씩 미러전으로 해봄


일단 존나 잘만들긴 했음


어떤 좆좆게임의 콜라보 캐릭터 메이 말고 진짜 길티기어 메이는 매력이 터지더라


하 시발 2.5D가 아니고 진짜 3D로 보니까 다 꼬추 터질거같음


근데 그중에 존나 덩치큰 근육질 남자캐릭터 하나 있는데 존나멋있음


덩치커서 뛰는건 안됌


걔가 제일 마음에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