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더 신캐나올때마다 스킨들고나와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2]
소나기나기
서유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한솔 각성은 유나처럼 나올것같음
[1]
111
-3
방어특훈인가 거기서 ㅋㅋ
77
0
각성 클로디아 나와서 힐밴밴 하는거지...
[1]
124
0
접고싶어지네
[5]
128
-4
대시 학대콘 주세요
[4]
126
0
라인별 모스트 ㅁㅌㅊ?
[3]
107
0
각성 문재앙나오면 개꿀잼이겠노
[4]
107
-5
이게임 어떻게되냐 이제
[3]
110
0
각성 나올가능성 높은 ㄴ캐릭들...list
[31]
1836
55
각성 디펜더 이볼브원
[4]
137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13]
159
0
전당3 오토 뚫어놨는데 확률적으로 넘어지네
[3]
122
0
✋질문
콜라보캐 장비머줌?
[4]
144
0
솔직히 각성 클로디아 나와야댐
[1]
113
0
파이어펀치! 파이어펀치! 파이어펀치!
[4]
163
3
원신 아는 애가 두명뿐인데
[7]
180
0
스윗델남
[1]
141
0
주문하신 롤 뽀삐짤
[10]
4789
0
그래도 짱깨겜 아니라 각성 시진핑 볼 일은 없겠네
[6]
205
0
이게 머여 쓰벌
[2]
179
3
겜한지 두달 된 거 같은데 아직도 스충셋 1개네
[2]
127
0
원래 게임은 탱커가 국룰이지
[3]
128
0
이볼브원 기계음 냈으면 좋겠다
[5]
140
0
카사더 신캐나올때마다 스킨들고나와줘
[2]
102
0
하 짅 ㅏ메이 전장 캐지 말까 ㅅㅂ
[3]
155
0
이볼브원은 이런 콘셉트여야 한다
[1]
175
0
탑에서 ad상대한다고 덤불 닌탑사는 씹게이들 다 뒤져버려
[9]
264
0
미역국에 식빵을 찍어서 드셔보세요
[6]
116
0
가은이 슬라브쪽 혈통인가?
[5]
174
0
챌린저 슬슬 한계 느껴지네
[8]
162
0
가은이 각성 나오면 복귀 많을듯
[11]
198
-2
12일차 뉴비 이거 보고 한소림 100렙 뚫었다
[10]
186
5
페도새기들은 요들보고 딸침?
[7]
189
0
챌린지 리트는 티켓 안쓰게 해주지
[2]
111
0
가은이는 한국인이니까 빵에 김치싸서 먹을듯
[13]
153
3
화요일에 카붕이들 명치맞을예정
94
0
남자라서 남캐한다 vs 남자라서 여캐한다
[10]
133
2
근데 ㄹㅇ 각유나는 스킨 받으면 좋을거 같은데
[5]
145
0
가은이랑 샤오린 스킨은 롤 이즈나 럭스스킨이랑 비슷한거 아니냐
[2]
156
-1
소신발언) 가돌이 좀 못생겼음
[12]
183
5
토미는 실제로 벗기면 여자일듯
[6]
146
0
워모그 사슬
96
0
약소하나마 꽃 놓구 갑니다.
[2]
126
5
가은이는 이뻐서 좋아하는듯
[3]
210
-1
토미 스킨 기원
[1]
1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