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기계음 냈으면 좋겠다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6-27 04:23:46 https://arca.live/b/counterside/28930816 디셉티콘 마냥 우웅 거리면서 스킬쓰고 출격하면 개뽕찰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비질란테 2021-06-27 04:24:30 난 타이탄처럼 성우가 했으면 좋겠는데 펼쳐보기▼ PJ 2021-06-27 04:24:31 ㄹㅇ 기계음 존나 나야함 펼쳐보기▼ 아릉드롱 2021-06-27 04:24:41 우웅~치킨~우웅~치킨~ 펼쳐보기▼ 겨누스야드랑이 2021-06-27 04:25:58 그럼 대가리 깨져서 바로 데려올듯 펼쳐보기▼ 겨누스야드랑이 2021-06-27 04:26: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 찍을 각성캐 추천 좀 [12] 익명 2021.06.27 131 0 양한솔 각성은 유나처럼 나올것같음 [1] 소나기나기 2021.06.27 111 -3 방어특훈인가 거기서 ㅋㅋ 차징아쳐189 2021.06.27 75 0 각성 클로디아 나와서 힐밴밴 하는거지... [1] 리타X대시 2021.06.27 124 0 접고싶어지네 [5] dwsss 2021.06.27 127 -4 대시 학대콘 주세요 [4] ㅇㅇ 2021.06.27 124 0 라인별 모스트 ㅁㅌㅊ? [3] Chobo 2021.06.27 106 0 각성 문재앙나오면 개꿀잼이겠노 [4] 서유닝 2021.06.27 107 -5 이게임 어떻게되냐 이제 [3] 행락 2021.06.27 110 0 각성 나올가능성 높은 ㄴ캐릭들...list [31] 꿀때지 2021.06.27 1836 55 각성 디펜더 이볼브원 [4] Rhidelz 2021.06.27 136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13] flaw 2021.06.27 158 0 전당3 오토 뚫어놨는데 확률적으로 넘어지네 [3] 닉 2021.06.27 121 0 ✋질문 콜라보캐 장비머줌? [4] 폐인아저씨 2021.06.27 143 0 솔직히 각성 클로디아 나와야댐 [1] 리타X대시 2021.06.27 112 0 파이어펀치! 파이어펀치! 파이어펀치! [4] 판타지카 2021.06.27 163 3 원신 아는 애가 두명뿐인데 [7] 극한의가능충 2021.06.27 180 0 스윗델남 [1] 연비 2021.06.27 141 0 주문하신 롤 뽀삐짤 [10] 오새린 2021.06.27 4783 0 그래도 짱깨겜 아니라 각성 시진핑 볼 일은 없겠네 [6] Chiii 2021.06.27 205 0 이게 머여 쓰벌 [2] 이디스T 2021.06.27 177 3 겜한지 두달 된 거 같은데 아직도 스충셋 1개네 [2] 암왕제군 2021.06.27 127 0 원래 게임은 탱커가 국룰이지 [3] zkamcc 2021.06.27 128 0 이볼브원 기계음 냈으면 좋겠다 [5] MBT 2021.06.27 138 0 카사더 신캐나올때마다 스킨들고나와줘 [2] 서유닝 2021.06.27 102 0 하 짅 ㅏ메이 전장 캐지 말까 ㅅㅂ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7 155 0 이볼브원은 이런 콘셉트여야 한다 [1] PJ 2021.06.27 175 0 탑에서 ad상대한다고 덤불 닌탑사는 씹게이들 다 뒤져버려 [9] 화선 2021.06.27 263 0 미역국에 식빵을 찍어서 드셔보세요 [6] 5방향히터 2021.06.27 115 0 가은이 슬라브쪽 혈통인가? [5] Chiii 2021.06.27 174 0 챌린저 슬슬 한계 느껴지네 [8] 촤드 2021.06.27 161 0 가은이 각성 나오면 복귀 많을듯 [11] 오새린 2021.06.27 198 -2 12일차 뉴비 이거 보고 한소림 100렙 뚫었다 [10] 여고생쟌 2021.06.27 186 5 페도새기들은 요들보고 딸침? [7] 화선 2021.06.27 188 0 챌린지 리트는 티켓 안쓰게 해주지 [2] 루루카 2021.06.27 110 0 가은이는 한국인이니까 빵에 김치싸서 먹을듯 [13] Rhidelz 2021.06.27 152 3 화요일에 카붕이들 명치맞을예정 서유닝 2021.06.27 94 0 남자라서 남캐한다 vs 남자라서 여캐한다 [10] 꿀때지 2021.06.27 133 2 근데 ㄹㅇ 각유나는 스킨 받으면 좋을거 같은데 [5] MBT 2021.06.27 145 0 가은이랑 샤오린 스킨은 롤 이즈나 럭스스킨이랑 비슷한거 아니냐 [2] 왈랄랄루 2021.06.27 156 -1 소신발언) 가돌이 좀 못생겼음 [12] 서로사랑하자 2021.06.27 183 5 토미는 실제로 벗기면 여자일듯 [6] 겟타 2021.06.27 146 0 워모그 사슬 5방향히터 2021.06.27 96 0 약소하나마 꽃 놓구 갑니다. [2] 두부부딱 2021.06.27 126 5 가은이는 이뻐서 좋아하는듯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7 21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7 04: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