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안치는 사람 있는지 매번 일일히 체크해야하고

컨소장이라 일부러 막타 치려고 무조건 타수 남겨두는데

가끔 이렇게 누가 실수로 죽이면 현기증남 아

보상 타수도 존나 빡빡하게 설정 해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