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 개설 순서따라 1호기 2호기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물론 말할수도 잇는데

애미가 2호기 3호기씩 있는 새끼들이

2호기망할건데 왜감? 1호기미만잡
3호기 좆망할줄 알앗다 난 진작 1호기로 런함
1호기 자리 못들어오면 걍 망한거지

이지랄 하면서 이간질 햇움


당시 하던겜은 아카가 없던시절이고

마갤이엿는데 좆만한 겜 이엿음에도
분탕치는거 개좆같앗음

마갤 규모 생각하면 100% 로갓고닉 이엿을텐데
지금 생각해도 역겨운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