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엔터-카미 다음 함선 몰루로 괜찮을까? 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2 작성일 2021-06-27 05:12:09 https://arca.live/b/counterside/28933170 PVE 밖에 안 하는데 쫄작용으로 최고라길래... ㄱㅊ?아직 솔덱/메덱은 코어 유닛들이 없어서 못 쓸 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KIRAREKI 2021-06-27 05:12:38 몰루 좋음 ㅇㅇ 펼쳐보기▼ 닉 2021-06-27 05:12:49 ㄳㄳ 펼쳐보기▼ ㅇㅇ 2021-06-27 05:12:59 레이크도 좋아 펼쳐보기▼ 라쿰 2021-06-27 05:13:00 ㅇㅇ 건에서도 스토리에서도 좋음.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7 05:13:13 딱 좋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7 05:13:48 하따먹 2021-06-27 05:13:58 카미보다 먼저만들어도 좋음 펼쳐보기▼ trin 2021-06-27 05:14:12 근데 난 뉴오하가 맞다 생각함 펼쳐보기▼ 닉 2021-06-27 05:14:49 뉴오하는 장점이 뭐야? 펼쳐보기▼ trin 2021-06-27 05:15:03 뉴디트를 만들수잇음 펼쳐보기▼ 닉 2021-06-27 05:15:12 오우 쉣...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ㄷㅇㄹ 밀리아 전장 뭐뭐따놓음 [5] 세발낙지 2021.06.27 223 0 제발 편성 저장 기기말고 서버로 바꿔줬으면좋겟다 [3] 로아노크 2021.06.27 93 1 페도 됨 [2] 겔피알로 2021.06.27 83 2 미래전 카테고리로 픽시브 보는데 좋은게 많네 [7] 스크류바 2021.06.27 235 6 카솝한다 [27] 천일 2021.06.27 1279 52 다음 함선은 항모다. [3] 로아노크 2021.06.27 177 0 이사람 유명한가 [5] 블루브릿지 2021.06.27 202 7 ㄹㅇ 오르카가 페도면 로유미도 페도인데 [3] 쓰르라미_ 2021.06.27 139 1 오르카 페도아님 간결한닉네임 2021.06.27 85 0 협력전 <--- 강한 사람이 민폐되는 컨텐츠 [7] 주블 2021.06.27 163 0 응? 카운터사이드? [2] 뭐함 2021.06.27 94 1 가은 떡밥 멈춰 [5] 하랍픽업좀 2021.06.27 119 0 지금이다 유나! [3] 블루아카이브 2021.06.27 144 0 ㄹㅇ 오르카가 페도면 로자도 페도인데 [7] 꿀때지 2021.06.27 146 0 격전 망했노 [4] 극한의가능충 2021.06.27 182 0 아 미친 전당 4뚫어서 자랑하려고 스샷 찍었는데 날아갔어 [4] 닉 2021.06.27 142 1 얀데레 치나츠 뭐임 [5] 스크류바 2021.06.27 224 2 우린 7단계 걱정없다 [3] KIRAREKI 2021.06.27 184 0 진짜 어떤 꼴알못들이 오르카보고 페도라고 하는거 [7] 마망쭈쭈조 2021.06.27 519 3 응애라 격전도 그렇고 협력전도 딜찍누 못함 [3] 카린웡 2021.06.27 112 0 글구보니 카챈 컨소 "그런거" 없어서 좋은듯 [12] 꿀때지 2021.06.27 279 0 카사 갓겜인 이유 [3] 겔피알로 2021.06.27 221 0 미니에이미 땃슴 [4] Chobo 2021.06.27 144 1 ✋질문 엔터-카미 다음 함선 몰루로 괜찮을까? [11] 닉 2021.06.27 152 0 의외로 소름돋는 사실 [9] ㅇㅇ 2021.06.27 204 5 여름 없는 여름이벤트 ㅋㅋㅋ 간결한닉네임 2021.06.27 103 0 바보도 알 수 있게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27 209 3 난 처음에 홍어가 너무 미웠음 [6] 페퍼로니더블 2021.06.27 189 0 전장파밍 애미없네 [3] 찌찌 2021.06.27 135 0 그냥 7단계를 피무한으로 만들지 처음부터 ㅋㅋ [3] 하랍픽업좀 2021.06.27 176 0 우리집은 겁나 좋은 집이었구만 라쿰 2021.06.27 131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스크류바 2021.06.27 597 0 와 공앱 가로모드 좆되네 [5] 소닉 2021.06.27 123 0 건틀렛 지금 프리시즌 지나면 건틀렛도 평온해질까 굽네바사삭 2021.06.27 110 0 협력전 새보스나오는거 좀 무서움 [6] 왈랄랄루 2021.06.27 110 0 ✋질문 에이미 스작 다 해줘야 쓸 수 있음? [5] 닉 2021.06.27 154 0 8월말이 여름 이벤트인거?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7 161 0 개꼴리는년 [10] 마망쭈쭈조 2021.06.27 309 1 ✋질문 종신한 캐릭터 미니 트로피도 종신 대사 나옴? [3] ㅇㅇ 2021.06.27 145 0 이거 어따씀 [5] Chobo 2021.06.27 134 1 본인 폰에 카사 없음 [2] 겔피알로 2021.06.27 162 0 노무현 자위 [3] Oasis 2021.06.27 1421 0 제이크,킹 트렁크 수영복 나오면 살만하지 않냐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7 95 0 협렷전 보스 추가"해줘" [1] KIRAREKI 2021.06.27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7 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