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리세계 없이 맨땅 1주년 시작을 했는데

남들은 다 각홍어 가지고 있는데도 참았음

내가 유나가 너무 좋아서 유나를 꼭 뽑고 싶었거든

1주년 선택권이나 패키디 제외하면 유나가 사실상 첫 각성이라 볼 수 있는데

당시에 유나 밀어내고 원탑 자리 가져간데다

유나 카운터 하는 홍어가 너무 미웠음

근데 홍어가 3코 스커 하나에 고로시 당하게 되고

내가 홍어 복각 때 뽑고 보니까 이제 정감 가더라

이뻐서 맘에 듦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