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에이미 스작 다 해줘야 쓸 수 있음? 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6-27 05:08:58 https://arca.live/b/counterside/28933016 그리고 너프 먹었다는데 PVE에서 쓸 수 없을 정도로 너프 먹은 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꿀때지 2021-06-27 05:09:35 아직 리워크안햇어요 펼쳐보기▼ KIRAREKI 2021-06-27 05:09:52 너프 먹을 '예정' 펼쳐보기▼ 닉 2021-06-27 05:10:18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7 05:09:54 글구 스작은 쓸캐릭은 5555 당연히 다 해주는 전제로 성능 말함 펼쳐보기▼ 닉 2021-06-27 05:10:07 다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오르카가 페도면 로자도 페도인데 [7] 꿀때지 2021.06.27 146 0 격전 망했노 [4] 극한의가능충 2021.06.27 181 0 아 미친 전당 4뚫어서 자랑하려고 스샷 찍었는데 날아갔어 [4] 닉 2021.06.27 142 1 얀데레 치나츠 뭐임 [5] 스크류바 2021.06.27 224 2 우린 7단계 걱정없다 [3] KIRAREKI 2021.06.27 183 0 진짜 어떤 꼴알못들이 오르카보고 페도라고 하는거 [7] 마망쭈쭈조 2021.06.27 519 3 응애라 격전도 그렇고 협력전도 딜찍누 못함 [3] 카린웡 2021.06.27 112 0 글구보니 카챈 컨소 "그런거" 없어서 좋은듯 [12] 꿀때지 2021.06.27 279 0 카사 갓겜인 이유 [3] 겔피알로 2021.06.27 221 0 미니에이미 땃슴 [4] Chobo 2021.06.27 144 1 ✋질문 엔터-카미 다음 함선 몰루로 괜찮을까? [11] 닉 2021.06.27 152 0 의외로 소름돋는 사실 [9] ㅇㅇ 2021.06.27 204 5 여름 없는 여름이벤트 ㅋㅋㅋ 간결한닉네임 2021.06.27 103 0 바보도 알 수 있게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27 209 3 난 처음에 홍어가 너무 미웠음 [6] 페퍼로니더블 2021.06.27 189 0 전장파밍 애미없네 [3] 찌찌 2021.06.27 135 0 그냥 7단계를 피무한으로 만들지 처음부터 ㅋㅋ [3] 하랍픽업좀 2021.06.27 176 0 우리집은 겁나 좋은 집이었구만 라쿰 2021.06.27 131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스크류바 2021.06.27 597 0 와 공앱 가로모드 좆되네 [5] 소닉 2021.06.27 123 0 건틀렛 지금 프리시즌 지나면 건틀렛도 평온해질까 굽네바사삭 2021.06.27 110 0 협력전 새보스나오는거 좀 무서움 [6] 왈랄랄루 2021.06.27 110 0 ✋질문 에이미 스작 다 해줘야 쓸 수 있음? [5] 닉 2021.06.27 153 0 8월말이 여름 이벤트인거?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7 161 0 개꼴리는년 [10] 마망쭈쭈조 2021.06.27 309 1 ✋질문 종신한 캐릭터 미니 트로피도 종신 대사 나옴? [3] ㅇㅇ 2021.06.27 145 0 이거 어따씀 [5] Chobo 2021.06.27 134 1 본인 폰에 카사 없음 [2] 겔피알로 2021.06.27 162 0 노무현 자위 [3] Oasis 2021.06.27 1421 0 제이크,킹 트렁크 수영복 나오면 살만하지 않냐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7 95 0 협렷전 보스 추가"해줘" [1] KIRAREKI 2021.06.27 90 0 몰루 브릿지는 온리-건-용도지? [8] 데미소다애플 2021.06.27 166 0 아 지렁이도 안보니까 그립네 [3] 미나링 2021.06.27 136 0 구인/구직 우리컨소도어떻게4자리를채워야분위기가살아날텐데 [13] ㅇㅇ 2021.06.27 187 1 애초에 언제까지 지렁이 잡아야함 [4] 엘빅이 2021.06.27 146 0 협력전/격전 우리컨소 드디어 7단계 해냄 [5] 블루브릿지 2021.06.27 234 3 발상의전환) 협력전 7단계킬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3] 꿀때지 2021.06.27 203 1 창작 ???:이봐 관리자 [7]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7 1433 26 협력전 7단계되면 공지 갱신 존나해야됨 [1] 왈랄랄루 2021.06.27 160 0 아 섹스 [5] 스츙 2021.06.27 146 0 의외로 순정파인 년 [2] Oasis 2021.06.27 169 3 생각해보니 나유빈도 류드밀라 만났었구나 [1]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27 157 0 내 생각엔 존메모네 스봉공략을 스비가 생각 못한거 같음 [7] 엘빅이 2021.06.27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7 0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