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도 가끔 7단계 끔살 나긴하는데


침식체들이 총대메고 초반은 절대안치고


막타 담당만 해줘서 잘 굴러감. 가끔 가은들이


침식체 치기 전에 죽이긴하는데 뭐 진짜 가끔이라 


그러려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