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도 솔직히 쳐맞으면 좆같은데 스토리뽕으로 '아 얘는 쌔도 되 ㅎㅎ' 하게 만들었는데


왜 씨발 에이미는 그냥 'ㅎ 난 사실 존나쌘데...찢어죽여야겠어...라고 할뻔~ㅎ' 이지랄만하고 저러니까 너무 화나냉


근데 건틀렛은 못멈춤 ㅅㄱ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