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푸앙카레가 가장 어렵던데. 뭔 덱 들고 가야할까. 1소대로 가면 깰수야 있겠지만 가장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써야해서 가능하면 아껴야함. 그나마 2소대가 좋을까? 3소대를 리만에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