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는 1옵이 지피고

신규장비는    카운터 솔저 메카닉 추뎀중에 하나 고르는거니까

메이즈보다 범용성이떨어짐.   이걸 2옵션 스충16.5로 보정하는거같은데

그래야 메이즈랑 급이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