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 개꿀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건틀렛은 그들만의 리그되겠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리단 모집함
[16]
110
3
커리지...좆됐노...
[17]
233
0
근데 분탕친건 딱히없네?
[2]
138
0
수정 빠르게 하네
100
0
커리지는 양날의 검임 ㄹㅇ
[2]
185
0
이제 카일 방벽마냥 버그 속출하면됨
53
0
공지 수정했네 11퍼인듯 스충
[2]
161
0
아니 결국 한정장비 해결한다는건 언제한다는거지
[8]
137
-1
도전자커리지 릴리면 걍 뒷열에 전술핵 쏘는 수준아니냐
[2]
121
0
이번 패노 대부분 좋은거 같음
52
0
스충만 다른거 보면 오타일듯
50
0
확실한건 크라운에 솔피뜨면 에델주면됨
48
0
콜라보 매우어려움 안 열려?
[1]
114
0
솔도 있는 경직면역을
[2]
95
0
크라운 성능 돌았네
[2]
180
0
미니 스피라 어디갔어!!!!!
[1]
51
0
근데 릴리는 왜 지 혼자 전장 세 개 쓰냐???
99
0
릴리 영원히 재워드리죠가 ㄹㅇ현실로 일어났노
75
0
진짜 개새끼들이네
66
0
수정 뜸
[5]
107
8
저건 오타겠지ㅋㅋ
82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사령부'에서 인원 한명 모집중
[2]
91
1
모작스킵 저거 제한없이 한방에 가능하려나?
[2]
78
0
이제 건틀렛은 그들만의 리그되겠내
89
0
내년에 건 돌리면 스충 110퍼부터 시작하는거아니냐
[1]
96
1
신규 장비 스충셋 맞추면
57
0
가은 전장 공속이 많이쓰임 스츙이많이쓰임?
[2]
126
0
리벳 복각 기다리던 게이들은 좀 아쉽겠네
89
-1
또 미니스트라 복각이네
98
0
허메골골 스충 부옵도 스충으로 맞추는거지?
[3]
176
0
16.5퍼면 사실상 T7이지
[1]
97
2
이터 패치때도 다들 설마 했음
[1]
136
3
아래에 글 보니까 또 불안해지네
[2]
75
0
✋질문
카붕이들아 미니스트라 pve에서도 많이 쓰임??
[8]
167
1
스충72도 릴리수면 비는시간 1.x초 아니었냐????????
[3]
125
4
밀리아 공속전장은 지피냐 스충이냐
[1]
85
0
ㅋㅋ16.5퍼가 맞다면
[8]
165
0
전용장비 패치 있었네 ㅋㅋㅋㅋ
[1]
175
8
메박이들은 개꿀패치네
[2]
140
0
근데 건 개편해서 ㅋㅋ
68
0
전당 스킵이 아니라 중첩작전인 거?
[1]
96
1
드디어 미카스타 수면 고쳐주네
[1]
93
0
스충83퍼 링컨ㄷㄷㄷㄷㄷㄷ
[12]
209
3
이벤트 쫄작 안바꿔?
53
0
스충16.5 맞는거같은데?
[8]
23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