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상남자지ㅋㅋ


내가 진짜 맞다고 생각하면 게이같이 유동 응딩이 뒤에 숨을 필요가 없지


가끔 급발진 하게 되서 공감 못받을 때가 있는데

그 때는 걍 차단당하셈


일주일만 쉬다오는 것도 ㄱ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