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국게임과 소통으로 차별화를 하기 싫어서 HeyHo 추천 41 비추천 2 댓글 3 조회수 1114 작성일 2021-06-29 10:55:49 https://arca.live/b/counterside/29070689 스스로 중국게임이 되기로 한 스비.. 추천! 4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3] 소닉 2021-06-29 10:56:21 ㅇㅇ 2021-06-29 10:57:51 Substantial 2021-06-29 11:04: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국 유저 수준 체크하는법 평생흑우 2021.06.29 94 2 관리부 버그 [1] ㅇㅇ 2021.06.29 69 0 카린웡 한국인인데 뭔소리임 [3] ㅇㅇ (175.203) 2021.06.29 111 -1 유동으로 소신발언 좀 하겠습니다 [8] ㅇㅇ (121.179) 2021.06.29 159 10 샤오린이랑 카린은 중국인이라도 가능이지 ㅋㅋ [3] 겜창45 2021.06.29 99 0 님들 커리지 장비랑 메이즈 장비 중 뭐 삼 [4] 브하면데 2021.06.29 162 0 앞으로 샤오린 한국인입니다 [1] ㅇㅇ 2021.06.29 84 3 근데 카붕이들이 느낀 고통 그대로 안가잖아 [4] 블루아카이브 2021.06.29 90 0 짱개 혐오 멈춰 [1] ㅇㅇ 2021.06.29 177 0 짱깨들 모순점 [2] ㅇㅇ 2021.06.29 76 0 너희들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9 407 0 근데 샤오린은 한국인 해도 될듯 [4] 엘빅이 2021.06.29 192 0 갈갈 꼬접했을 때 귀찮아서 장비는 안 갈았는데 [10] Patriot 2021.06.29 237 1 중국 판호 딴건 딴거고 시발 [6]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6.29 1328 40 솔 전장 체력 스충 있는데 뭐 줄까 한우쟝 2021.06.29 66 0 사실 대림이 살기 존나 좋은곳 아니냐 [1] ㅇㅇ 2021.06.29 153 1 내가보기엔 가혐단만큼 달달하게 꿀빠는게 없는거같은데 [1] 가비야 2021.06.29 129 7 유튜브 쇼츠보면 짱개들 영상 ㅈㄴ 올리더라 [6] Zionn 2021.06.29 382 0 중국 언론에서 조선족 사고친다는거 믿으면안됭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6.29 135 3 현금을 더 좋아하는건 만국 공통인가? [2] 쿵쿵홍 2021.06.29 89 1 중국에서 사건사고 제일 많이 내는쪽이 연변 길림 이쪽 북한 접경지역 좃선족들임 knsM_ 2021.06.29 86 6 판호 뚫은거 검은사막이랑 카운터사이드 뿐임 [15] 평생흑우 2021.06.29 1350 43 건틀렛 솔붕이같은 찐따말고 [3] 카사하는병신 2021.06.29 136 0 중국게임과 소통으로 차별화를 하기 싫어서 [3] HeyHo 2021.06.29 1114 39 꼴리면 그만 아니겠노 [3] 주블 2021.06.29 227 4 빅젖 좆같습니다 [11] 쓰르라미_ 2021.06.29 148 -5 아픔은 나누면 2배가 된데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9 82 0 조선족이 ㄹㅇ 짱깨랑 한국인 단점섞은 키메라지 [1] 알산나 2021.06.29 100 5 에이미 순간이동은 언급이 없네 [1] ㅇㅇ 2021.06.29 88 0 타겜) 콜옵모바일 콜라보씹ㅋㅋ [8] 콘승2 2021.06.29 298 2 지부 대성공 이벤트 특징 [3] loo 2021.06.29 96 0 대통령 중에 현지인 없음? [1] 기무라횬타이 2021.06.29 89 0 조선족특 관리국총병 2021.06.29 77 1 챈왔는데 왜 중국인 떡밥임 [6]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6.29 134 -3 (권한 없음) 당장 념글에 가은걸레로 검색하면 수십개가 나오는데 [3] 학점대폭발 2021.06.29 936 35 지금 몰?루 2스로 나온 솔쟈들도 공속 20% 효과 적용 받지? ㅇㅇ 2021.06.29 73 0 그래서 지금 뭐때매 글리젠 많은거야 [4]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9 102 0 뭐야 전투 스킵 생기고 중섭 오픈 예정이라고? 복귀각이다 복귀각 ㅋㅋㅋ [5] Patriot 2021.06.29 176 1 좆같은거 있으면 걍 고닉으로 좆같다고 말하면댐 [7] 엘빅이 2021.06.29 792 29 가은이 좆같음 [2] Cabala 2021.06.29 175 0 중섭 열리면 돈 없고 인력 없단 선택지 사라지네 [2] 암왕제군 2021.06.29 89 0 솔 템 스충이냐? [2] 한우쟝 2021.06.29 328 0 중섭 생기면 야짤 늘어나겠누 1주년뉴비 2021.06.29 76 0 근데 짱깨국에서도 사고치는애들은 좆선족이라던데 [12] 던붕이 2021.06.29 181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9 10: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