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도 있어서 서울쪽 들가기 존나 쉽지
7호선도 있어서 강남쪽도 금방 가지 인천 부천도 쉽게 가지
씨발 거기 조선족들만 안살았어도 대림역에서 자취하는 사람 꽤 많았을걸? 지금도 대림역 번화가쪽 말고 좀 떨어진 빌라쪽에는 한국인들 사는거 같지만
2호선도 있어서 서울쪽 들가기 존나 쉽지
7호선도 있어서 강남쪽도 금방 가지 인천 부천도 쉽게 가지
씨발 거기 조선족들만 안살았어도 대림역에서 자취하는 사람 꽤 많았을걸? 지금도 대림역 번화가쪽 말고 좀 떨어진 빌라쪽에는 한국인들 사는거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