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떡밥 뭐야 특별한남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6 작성일 2021-06-29 11:00:03 https://arca.live/b/counterside/29071012 이제 중국섭생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평생흑우 2021-06-29 11:00:24 카사 중국 판호 뚫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6-29 11:01:00 짱깨섭 생길 예정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나도 하고싶은 말 있음 [6] 묘갤러 2021.06.29 142 -6 중국인은 싫지만 중국시장은 못 버림 [2] 몰루베리타르트 2021.06.29 137 4 ㄹㅇ 좆같은데 떳떳하면 본계들고 말하셈 [9] 연비 2021.06.29 1088 33 짱깨혐오글은 대충 주작해서 써도 됨 [1] ㅐㄴ 2021.06.29 123 6 카린 성씨는 유명하잖아 [2] 볼팅드라이버 2021.06.29 312 1 지아 짱깨설 같은 거 보면 결국 금태가 문제임 [1] ㅇㅇ 2021.06.29 124 0 로갓하고 소신발언 [2] 학점대폭발 2021.06.29 86 -1 구인/구직 뉴비 컨소구함 [4] 카사하는병신 2021.06.29 145 0 야 근데 ㅅㅂ 어떻게 카사가 판호를 뚫었지 ㅋㅋㅋㅋ [1] knsM_ 2021.06.29 132 0 한섭차별) 중국유저에게만 특별지급하는 카사 법인카드 공개됨 [7] 닥등이 2021.06.29 1227 26 솔직히 난 해외 유저들이 행복하게 게임하는건 절대 보기싫음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9 132 5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5] ㅇㅇ (116.34) 2021.06.29 108 -6 5분후에 소신발언챈이 될 예정입니다 보르챠 2021.06.29 70 0 우리끼리 판호로 호들갑 존나 떨었는데 [4] ㅇㅇ (175.203) 2021.06.29 146 3 예전에 신지아 중국인 떡밥 생각나네 [14] 님얼굴비매너 2021.06.29 1208 30 주인공 삼인방은 채용으로 못얻음? [3] ㅇㅇ (210.97) 2021.06.29 134 0 옳게 된 콜라보는 이거지 zkamcc 2021.06.29 171 1 종신 [1] ㅇㅇ 2021.06.29 98 0 내 경험상 짱깨는 혐오해도 된다 [7]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6.29 1023 36 건 바뀐거 맘에드네 ㅇㅇ 2021.06.29 68 0 샤오린이 왜 짱깨야 미친년들아 [3] ㅇㅇ 2021.06.29 322 3 ✋질문 뉴비쨩 솔저덱 훈수좀 해주셈 [7] 탱탱한해로나 2021.06.29 239 0 건틀렛 커리지 시즌 몰루브릿지 솔져덱 재밋네 [4] 치후유 2021.06.29 160 0 지금 떡밥 뭐야 [2] 특별한남자 2021.06.29 76 0 챌린지 보스방 실패하는 기분은 맛보여주고싶은데 [3] Paka 2021.06.29 95 0 웡은 홍콩쪽이던데 [4] 도라에몽 2021.06.29 100 0 나도 부계로 소신발언 함 하고싶다 2021.06.29 75 -1 솔직히 린 시엔 파이즈리로 한 발 뺀 사람? [1] 쿵쿵홍 2021.06.29 112 0 좆같은거 당당히 말한다 [1] 카린웡 2021.06.29 86 8 근데 스비 일 안하냐? [1] 소닉 2021.06.29 81 0 중국 판호 딴건 좋다 로자리아오너 2021.06.29 68 0 아니 중섭 판호는 호재는 맞고 [4] knsM_ 2021.06.29 178 5 중국 유저 수준 체크하는법 평생흑우 2021.06.29 95 2 관리부 버그 [1] ㅇㅇ 2021.06.29 69 0 카린웡 한국인인데 뭔소리임 [3] ㅇㅇ (175.203) 2021.06.29 111 -1 유동으로 소신발언 좀 하겠습니다 [8] ㅇㅇ (121.179) 2021.06.29 160 10 샤오린이랑 카린은 중국인이라도 가능이지 ㅋㅋ [3] 겜창45 2021.06.29 99 0 님들 커리지 장비랑 메이즈 장비 중 뭐 삼 [4] 브하면데 2021.06.29 162 0 앞으로 샤오린 한국인입니다 [1] ㅇㅇ 2021.06.29 84 3 근데 카붕이들이 느낀 고통 그대로 안가잖아 [4] 블루아카이브 2021.06.29 91 0 짱개 혐오 멈춰 [1] ㅇㅇ 2021.06.29 177 0 짱깨들 모순점 [2] ㅇㅇ 2021.06.29 76 0 너희들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9 408 0 근데 샤오린은 한국인 해도 될듯 [4] 엘빅이 2021.06.29 193 0 갈갈 꼬접했을 때 귀찮아서 장비는 안 갈았는데 [10] Patriot 2021.06.29 2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9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