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인스톨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래곤 인스톨 vs 휴먼 언인스톨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2]
Eizen
편강역일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유진은 한국인임 미국인임?
[3]
123
0
중공이 아니라 중화민국으로 시작해서
[4]
106
0
근데 코6 타라스크 나오는거 20초가 맞긴 함?
[3]
117
0
제일 가까이서 본 중국인이 보기 힘든 진짜 중국인이었음
[41]
1502
57
장문글 올릴 땐 야짤이랑 올리지마
93
0
내가 중국인이다 개추박아라
[3]
208
-14
샤오린그릴라했는데
[3]
116
0
지아 짱깨 맞다고 결론났었잖아
[6]
239
0
념글 팩트임
[3]
165
2
근데 공식적으로 김치는 파오차이임
102
5
소신발언한다
80
1
ㅅㅍ) 근데 샤오린 중국인도 아니지 않냐
[6]
162
0
걍 중국은 온갖 방면으로 다 좆같아서
86
1
건틀렛
저이 같이
[5]
126
0
2일미접 친삭?
[5]
98
0
아, 사나이들의 놀이 말인가
[2]
92
1
난 차라리 이게 좋은데
88
0
금태가 현대판 짜요백신 될수도있지
76
0
근데 샤오린은 있는데
[2]
97
0
전샤오린이조아요
[2]
96
1
건틀렛
전략전 각힐 골치아프네 ㅋㅋ
166
0
근데 스토리 자체가 미합중국 비중 크지 않나
[6]
182
0
난 많은건 바라지 않음
[1]
114
2
드래곤 인스톨 vs 휴먼 언인스톨 ㅋㅋㅋㅋㅋㅋㅋㅋ
[2]
118
0
전당 중첩 쩐다
[1]
139
3
건틀렛
커피포트 답이 없네
[8]
159
0
해외애들도 한섭의 고통을 맛봐야 한다고들 하지만
127
0
다이브 한 바퀴 돌면 함선 풀개장 됨?
[1]
95
0
샤오린 홍콩 사람이지?
[3]
129
0
애초에 카사 세계관 자체는 국가 거의 다 망하지않음?
75
0
솔직히 나도 하고싶은 말 있음
[6]
143
-6
중국인은 싫지만 중국시장은 못 버림
[2]
138
4
ㄹㅇ 좆같은데 떳떳하면 본계들고 말하셈
[9]
1088
33
짱깨혐오글은 대충 주작해서 써도 됨
[1]
123
6
카린 성씨는 유명하잖아
[2]
313
1
지아 짱깨설 같은 거 보면 결국 금태가 문제임
[1]
124
0
로갓하고 소신발언
[2]
87
-1
구인/구직
뉴비 컨소구함
[4]
145
0
야 근데 ㅅㅂ 어떻게 카사가 판호를 뚫었지 ㅋㅋㅋㅋ
[1]
132
0
한섭차별) 중국유저에게만 특별지급하는 카사 법인카드 공개됨
[7]
1227
26
솔직히 난 해외 유저들이 행복하게 게임하는건 절대 보기싫음
[7]
132
5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5]
108
-6
5분후에 소신발언챈이 될 예정입니다
70
0
우리끼리 판호로 호들갑 존나 떨었는데
[4]
146
3
예전에 신지아 중국인 떡밥 생각나네
[14]
1208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