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스택 78/150까지 달려도 안 나오길래
다른 성능캐에 지르려고 그만뒀음
담주 콜라보캐인데 이번에도 그냥 패스할까
요즘 퇴물이라고 소문나고 도감 채울려고 채용권 쓰는건 영..

저번 스택 78/150까지 달려도 안 나오길래
다른 성능캐에 지르려고 그만뒀음
담주 콜라보캐인데 이번에도 그냥 패스할까
요즘 퇴물이라고 소문나고 도감 채울려고 채용권 쓰는건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