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술학원 다니고싶다 겜창45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321 작성일 2021-06-29 15:35:24 https://arca.live/b/counterside/29089362 입시미술 말고 씹덕미술 가르쳐주는데 없음? 본인 인체 다틀리는데 기술도 없어서 그린거 보면 맨날 현타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스츙 2021-06-29 15:35:40 비틱뇨속 펼쳐보기▼ 스츙 2021-06-29 15:35:45 겜창45 2021-06-29 15:35:54 아닌 펼쳐보기▼ 고용노동부 2021-06-29 15:35:55 고용노동부 2021-06-29 15:36:19 공부해보려고 친구한테 책 빌렸었는데 슥 훑어보고 나는 글렀구나 했음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37:58 아냐 할수있어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9 15:36:05 루이스 인체책 사서 조지기가 정석이라던데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36:34 루이스는 첨들어보는데 뭐임 난 김락희 인체드로잉밖에 몰루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9 15:37:16 http://mbook.interpark.com/shop/product/detail?prdNo=232570306&gclid=CjwKCAjwieuGBhAsEiwA1Ly_nRrp9ZnM9uba6YSh7HwGlVWtutZmeAlsRL3QilM7U4VJEVEp_7pL8BoCm9IQAvD_BwE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9 15:36:07 그거 인터넷교습 있잖음 펼쳐보기▼ Chiii 2021-06-29 15:36:43 그거 인터넷 강좌로 ㄱㄱ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36:58 콜로소 강좌 끊었는데 몬가... 펼쳐보기▼ Chiii 2021-06-29 15:39:13 근데 솔직히 그림 잘그리는것보다는 감성이 중요한듯 ㅇㅇ 그림을 존나 잘 그리는거랑 그림을 꼴리게/매력있게 그리는건 확실하게 다른거같음 그런 의미에서 봤을때 올린 저 짤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39:50 잘 그리고 꼴리게 그려야 의미가 있다고 봄 펼쳐보기▼ Chiii 2021-06-29 15:40:38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9 15:37:19 숨고 같은 서비스 찾아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후장에 뭐까지 넣어봤냐 [17] Chiii 2021.06.29 331 6 아직 12시대인데 분위기가 벌써 예전 2-3시분위기같아 [4] 스츙 2021.06.29 120 0 그림 잘그리고 싶음 [10] 클러스트 2021.06.29 152 8 생각해보니 전략전이랑 통합되서 건포 50오른게 전부구나 응애세력 2021.06.29 159 0 오늘따라 추첨이 많네.... [3] 도트닝겐 2021.06.29 138 0 꿀팁)이번패스로확실해진 사실 [7] 메테오 2021.06.29 247 4 저히 군대떡밥 할까요? [4] Chiii 2021.06.29 110 0 소림가오 [3] 마토바리사 2021.06.29 140 2 ㅋㅋㅋㅋㅋㅋ [22] 쎅쓰머신 2021.06.29 1609 41 이거 웨 안받아짐? [3] starseeker 2021.06.29 182 0 76이 골드에서 진심손컨은 좀 오싹하노ㅋㅋ [1] ㅇㅇ 2021.06.29 161 0 언팩)다음 각성캐 [8] Dhehej 2021.06.29 310 -5 지나갑니다 [2] 스츙 2021.06.29 129 5 손그림 특) [8] 쿵쿵홍 2021.06.29 150 0 근데 아카 운영자가 차단하면 좀 그런거 있을듯 [4] 턱턱툭탁 2021.06.29 262 0 본인 스킨은 노출 하는거 보다 제복 같은게 더 좋음 [7] Zionn 2021.06.29 187 2 요즘 여초딩 수준 [52] Dhehej 2021.06.29 2957 55 마왕들 설정이 참 재밌는데 [3] 클러스트 2021.06.29 127 0 업보 [6] 쎅쓰머신 2021.06.29 166 3 제이나 시절 스킨 '내줘' [1] 열상 2021.06.29 515 0 포도봉봉 마셔본사람 [9] flaw 2021.06.29 153 0 구인/구직 우리컨소 정상영업 합니다 1명모집중 [2] 뭐해야하냐 2021.06.29 147 1 미술학원 다니고싶다 [16] 겜창45 2021.06.29 321 1 밀리아 템 질문좀요 [3] 카논 2021.06.29 170 0 님들 저 채용..권? 이거 나왔는데 좋은건가요? [8] 차분하게 2021.06.29 285 -13 현실 은꼴 수위 어디까지 되지 [4] 졸린개 2021.06.29 3805 2 시그마같은 애인 있으면 좋겠다 [6] Zionn 2021.06.29 209 -1 한정캐를 패스로 푼건 어떤 씨발놈의 생각이었을까? [4] ㅇㅇ 2021.06.29 186 -1 타이탄 전장 지피감이 무조건 좋아? ㅇㅇ 2021.06.29 99 0 왜 실사 은꼴짤 보면 좆같지? [4] 쿵쿵홍 2021.06.29 195 0 린저씨들은 언제 은퇴할까? [2] 금지어다 2021.06.29 135 0 레지나 7월밸패때 떡상할듯 왕소라 2021.06.29 68 0 이거 완료 어떻게함? [2] 밤비 2021.06.29 131 0 달력 재추첨 [8] Reconquista 2021.06.29 189 4 나도 념글처럼 비사중에이스 되고싶음 ㅇㄷㄴ 2021.06.29 79 3 구인/구직 13렙 컨소 '미식전'에서 2명 구인 [4] 소시지니 2021.06.29 147 1 한동대 뭐냐 [2] Dhehej 2021.06.29 153 2 건 오토 돌리는데 승리 리플레이 보면 재밌는듯. [1] ㅇㅇ 2021.06.29 84 1 ✋질문 씨발이 출격기 범위 어느정도임? [5] ㅇㅇ 2021.06.29 137 0 방덱 나도 손님 많이 받고싶은데 왜 안침 [2] 눈물요정 2021.06.29 91 1 레지나는 뭐 걍 디펜더 포지션으로 쓰이던거니 [1] 267720 2021.06.29 137 0 레지나 나왔던데 [9] 후려 2021.06.29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9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