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포가 부족해서 하는건가
50렙대 애들은 그려러니 하는데
70~80대 애들도 많이하네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낚시덱을 왜하는걸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2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페도죽어
동티모르
판타지카
뱅레이
돈땃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자네
[2]
130
0
전당5-3 이 주로 터지는구간임?
[3]
227
0
각서윤은 ㄹㅇ 전설이다..
[2]
328
3
적당히 과금 해보려고 하는데 뭐 살지 모르겠네
[12]
127
0
건틀렛
엠씨펄 70 80대만 나오네
[6]
183
0
각수연 건틀렛에서도 진짜좋다...
124
0
딸감이 없어서 강제 금딸중
222
0
건틀렛
씨발ㅋㅋ 무서워서 건도 못하겠네
[42]
1159
30
뉴비 궁금한거 있어용
[4]
154
0
드디어 먹었다 아 ㅋㅋㅋ
[2]
166
-1
와 시발
125
0
건틀렛
ㄹ데 이번주에 씨발이 노밴이었으면
193
0
씨발이 리워크해서 씹너프되면 좋겠다
[6]
187
0
댓글로 분탕쳐본다이기야를 완성하시면
[11]
172
0
ㅅㅂ 근데 진짜 계수는 왜 공개 안하는거
[2]
161
1
아 ㅅㅂ 전당 중첩 터지겠네ㅋㅋ
116
0
상연이가 분탕노트 안 낸 이유가 있었구나
[2]
151
0
중섭 나오면 스킬계수도 인겜공개하겠네
[3]
167
1
유미콘은 진짜 전설이다...
[2]
157
4
전당5 이유미 100은 힘들지??
[6]
236
0
반갈죽이 아니라 토막살인을 내놨네
[17]
304
1
나도 오픈했는데 왜 안치는걸까
[3]
160
0
아 장난으로 댓글에 진진자라 적었는데
[4]
158
0
낚시덱을 왜하는걸까
[5]
192
0
이거 버그임?
[2]
132
0
ㅋㅋ 전당5 에이미 얼척이 없네ㅋㅋ
170
0
지부미션 승부존
[4]
21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누구? ㅋㅋㅋ
134
6
갑자기 관리지원금 상자 안받아지는거 화나네
159
0
이거 뭐냐
[1]
137
5
반갈죽 안당하는법?
[36]
348
6
몰루 브릿지 진짜 좆사기네 ㅋㅋㅋ
[4]
327
0
그래도 유효업 하나 건졌네
[1]
119
0
건틀렛이거 원래이 이럼??
[7]
185
0
보급소에서 채용권 파는거 없어짐?
[2]
207
0
젊유빈조아요
[4]
166
0
시발 좆됨
[6]
297
2
보로롱
[2]
119
0
역시 도박은 무서워
113
0
이거 웨 안받아져?
[1]
129
0
우왓! 게임중 5.7종 침식체가 ㅡㅡa;
[1]
155
4
✋질문
걍 싹다 안티 디펜더 박아야 각힐 뒤지지?
[3]
169
0
1318 보자마자 숨이막히네
[5]
162
1
트릭스터M 1년 간다 vs 못간다
[3]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