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적당히 과금 해보려고 하는데 뭐 살지 모르겠네 Judi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6-29 17:33:02 https://arca.live/b/counterside/29094842 일단 주화랑 쿼츠 두개 사면 될 거 같은데 더 살 거 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답다바 2021-06-29 17:33:43 과금 좀 많이하고 오래할거같으면 커스텀5 사는거 ㄱㅊ 펼쳐보기▼ Judix 2021-06-29 17:34:53 많이는 안할 거 같아 모바일은 회수 힘들다는 생각에 많이 하는게 너무 꺼려지더라고... 암튼 고려해 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주블 2021-06-29 17:33:55 과금할 거면 주화랑 쿼츠 월정액은 필수고 중견기업 시리즈 좋음 펼쳐보기▼ Judix 2021-06-29 17:35:10 월정액은 주화랑 쿼츠 두개만 사면 꾸준히 되는거야?? 펼쳐보기▼ 주블 2021-06-29 17:35:31 주블 2021-06-29 17:36:12 월정액으로 모인 주화는 패스 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Judix 2021-06-29 17:37:39 아 30일동안 꾸준히 받아서 그걸로 패스 사는거구나 비싸보이던데 저걸 어케 사노 이 생각만 하고 있었네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7:36:17 0순위 맨땅계라면 버리고 리세계 1순위 쿼츠 & 주화 정액제, 패스 2순위 중견기업 & 이벤트 패키지 중 효율 높은 패키지 (이번 이벤트같은 경우는 채용권 패키지) 3순위 커스텀 5, 취향에 따라 모작권 정액제, 이벤트 패키지 대충 이런 식으로 가면 됨 펼쳐보기▼ Judix 2021-06-29 17:38:10 중견기업이 기업성장 맨 뒤에 있는 중견기업 C 이거 맞아? 펼쳐보기▼ 주블 2021-06-29 17:39:46 A, B, C 다 효율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7:40:12 기업성장 3개 다 말하려고 했는데 내가 헷갈리게 잘못 적었다 펼쳐보기▼ Judix 2021-06-29 17:45:26 아 그렇구나 둘 다 고마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커피마셨는데 졸림 [4] 왕소라 2021.06.29 123 0 둠칫...두둠..둠칫 [4] 기린그린 2021.06.29 114 1 과연 주시윤 각성이 나오면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6.29 96 0 야심한 밤에 기만 비틱 간다이기wwww [7] 제이콥키예스 2021.06.29 212 0 슈슈슉 [7] Zionn 2021.06.29 204 0 게임이 너무쉬우면 어차피접는다는말 들어봄? [9] 고프닉미야 2021.06.29 196 1 짤녀 처녀면 자러간다. [4] 라킁 2021.06.29 156 1 건돌리는 카붕이 개꼴림 [2] 타이탄링컨간나쓰선 2021.06.29 120 0 공익은 110까지 올려줘야좋음? [7] ㅇㅇ 2021.06.29 182 0 좆될뻔했음. [6] 라킁 2021.06.29 231 0 근데 가끔 건틀렛 돌리다가 [3] Whitebear 2021.06.29 112 0 슉슉 슉 슉슉 [6] 리소나 2021.06.29 140 0 뭐여 업뎃 900메가 진짜 쌩으로 900메가 받는거임? [2] 이터니티라바 2021.06.29 129 0 초기화 1시간 전에 기상 bean 2021.06.29 123 0 중섭 판호 뚫렸다는데, 그러면 유저들이 [7] memma 2021.06.29 199 1 새벽이라 너무 조용하네 HeyHo 2021.06.29 88 0 베로니카 제로투 갖고있는사람? [12] Whitebear 2021.06.29 314 1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중에서 누굴 제일 좋아하냐고요? [5] 라킁 2021.06.29 167 0 아니 시발 150뽑 하는데 [4] 쿵쿵홍 2021.06.29 171 0 내 소대 빌려가는 새끼도 있네 [6] 연비 2021.06.29 178 0 제이크, 자네 [2] 쿵쿵홍 2021.06.29 131 0 전당5-3 이 주로 터지는구간임? [3] ㅇㅇ 2021.06.29 227 0 각서윤은 ㄹㅇ 전설이다.. [2] 후려 2021.06.29 328 3 적당히 과금 해보려고 하는데 뭐 살지 모르겠네 [12] Judix 2021.06.29 127 0 건틀렛 엠씨펄 70 80대만 나오네 [6] 더듬어민주당 2021.06.29 183 0 각수연 건틀렛에서도 진짜좋다... ㅇㅇ 2021.06.29 125 0 딸감이 없어서 강제 금딸중 쿵쿵홍 2021.06.29 222 0 건틀렛 씨발ㅋㅋ 무서워서 건도 못하겠네 [42] 돈땃쥐 2021.06.29 1160 30 뉴비 궁금한거 있어용 [4]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6.29 154 0 드디어 먹었다 아 ㅋㅋㅋ [2] 길거리잡초 2021.06.29 166 -1 와 시발 Eizen 2021.06.29 125 0 건틀렛 ㄹ데 이번주에 씨발이 노밴이었으면 쿵쿵홍 2021.06.29 193 0 씨발이 리워크해서 씹너프되면 좋겠다 [6] 미야 2021.06.29 188 0 댓글로 분탕쳐본다이기야를 완성하시면 [11] 베버 2021.06.29 172 0 ㅅㅂ 근데 진짜 계수는 왜 공개 안하는거 [2] 둔까쓰킹 2021.06.29 161 1 아 ㅅㅂ 전당 중첩 터지겠네ㅋㅋ ㅇㅇ 2021.06.29 117 0 상연이가 분탕노트 안 낸 이유가 있었구나 [2] 역시난 2021.06.29 152 0 중섭 나오면 스킬계수도 인겜공개하겠네 [3] 답다바 2021.06.29 167 1 유미콘은 진짜 전설이다... [2] 바이올렛은_아가야_애호해줘 2021.06.29 158 4 전당5 이유미 100은 힘들지?? [6] 진실의문 2021.06.29 237 0 반갈죽이 아니라 토막살인을 내놨네 [17] flaw 2021.06.29 304 1 나도 오픈했는데 왜 안치는걸까 [3] 나이엘 2021.06.29 161 0 아 장난으로 댓글에 진진자라 적었는데 [4] 베버 2021.06.29 158 0 낚시덱을 왜하는걸까 [5] Zionn 2021.06.29 193 0 이거 버그임? [2] 달토끼 2021.06.29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9 17:52 +1 +2 +3 +4